딸기,고령딸기,유기농딸기,겨울딸기,대구경북

안녕하세요. 오마이컴퍼니 후원자님

고령 쌍림면 딸기농장주 ***입니다. 처음 인사드립니다.

여기 고령으로 시집을 와서 딸기 농사만 언 50년이 넘었네요.

세월이 참 빠릅니다. 

저희 부부는 딸기를 대부분 수매로 내보내다가, 딸네들이 인터넷으로

보내자고 해서 작년에 큰 용기를 내어 보았는데,

과육이 무른 딸기는 택배로 보내기 쉽지 않았어요. 그리고

농사를 짓는 저희에게는 더 큰 용기가 필요했습니다.

작년에 딸기를 배송하자고 해서 첫 번째 계획이 딸기를 울릉도로 보내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딸기 전용 트레이도 맞추고 해서 배송을 했는데 울릉도 고객님께서 말씀 하셨죠? 딸기는 배송한지 4일 만에 도착했고, 딸기가 물러서 안 되겠다고... 그래서 작년에 실패했습니다.

수확은 매일 할 수가 없습니다.  딸기는 한골 수확하면 빨갛게 익고 숙성될 때까지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배송을 주에 2번 정도 하려 합니다.

수확을 금/토/일요일에 하게 되면 그날 수확은 배송하지 않는 것으로 큰 결심을 했습니다.

깨끗하고 청정지역에서 정성으로 키운 자식 같은 딸기, 그중에서 좋은 것들만 선별하여 후원자님의 집으로 딸기를 보내드립니다.

고령쌍림 딸기는 이렇게 큽니다. 


고령 쌍림은 가야산 맑은 물이 휘감아 흐르고,  밝은 햇살이 있어 딸기가 싱싱하고 맛있게 자라기에 좋습니다.

고령 쌍림 안림천 주변 딸기농장은 가야산의 남쪽 고령군 쌍림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야산 정기를 받아 늘 푸른 들과 물이좋아 청정지역으로 딸기를 키우는데 최고의 고장입니다. 하지만 수도권에 계시는 분들은 고령딸기를 맛보신분이 드물겁니다.

저희 딸기는 대부분 대구, 구미, 울산에서 다 소비되어서 서울-경기까지 올라가지 못하죠, 다 이 지역에서 소진됩니다.


농부님께서 5년 전에 스마트팜 시설 고민을 해보셨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스마트팜 시설을 보시고 흙이 별로 없는 시설에서 딸기가 맛있을 수 없다는 생각을 하셨다고 합니다.

첨단 시설도 좋지만, 역시 딸기는 흙에서 여물어야 좋다고 하시면서 장인의 소신을 이야기 하셨습니다.

흙이 많이 없는 설비에 수경으로 영양제를 주면, 그것은 인위적으로 재배하는 것이죠? 


후원자님들에게 보내는 딸기, 고령 쌍림 안림천 마을 딸기는 가장 맛있는 계절(1~2월)에 배송합니다. 사실 12월에 첫 딸기가 수확되지만, 그때는 처음이라는 것 빼고 맛이 아직 덜합니다. 한 달 정도 딸기 뿌리와 줄기 잎과 꽃들이 질이 들면 1월, 2월이 제일 맛있고, 3월부터는 조금 싱겁고, 4월에는 체험이다 뭐다해서 아주 싸진다고 하네요.

저희 고령 쌍림 안림천 마을 딸기는 가장 맛있는 계절에 후원자님들께 배송합니다.

1회 배송시 한 팩에 24개씩 2팩으로 배송합니다.

24개 한 팩으로 배송하는 등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딸기 담는 용기가 각각 개별용기라서 딸기끼리 부딪치지 않습니다. 그리고 부드러운 완충재가 있어서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용기는 부드럽고, 완충재로 덥개가 있어서 우체국으로 보내면 딸기를 최상의 맛으로 드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마이컴퍼니 후원자님을 위한 특별 할인가

*고령 쌍림 유기농 딸기 수제청은 직접 재배한 유기농 딸기 생과에 설탕과 꿀을 넣고 저온 숙성시킨 프리미엄 수제청입니다.


 - 펀딩오픈 : 2020년 12월 1일 ~ 12월 31일

 - 1차배송 : 2020년 1월 4일~7일

 - 2차배송 : 2020년 1월 11일~14일

 - 3차배송 : 2020년 1월 18일~21일

 배송문의 : 054-954-9982 , swmaster01@naver.com

 

[오마이컴퍼니 후원자님들을 위한 이벤트!]

 후원자님들 중 10분을 추첨하여 아래의 스타벅스 음료를 기프트콘으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