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활용도 높은 베이직한 디자인의 나무상자
포레스트 나무상자를 소개합니다.
포레스트 나무상자는 100% 핸드메이드 제품입니다.
자연스럽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 두어도 주변의 사물과 잘 어우러지며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캠핑을 다니실 때 작은 소품들을 넣을 캠핑 박스, 캠핑 테이블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여러 개의 박스를 쌓아 공간박스로 활용, 사과 등의 식재료나 소품을 담아 보관, 튼튼한 소재로 제작하여 두 어개 정도 쌓아둬서 의자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포레스트 나무상자는 미송합판으로 만들었습니다. 나무는 습기에 노출됐을 경우 뒤틀림과 변형이 옵니다. 미송합판 습기에 노출되었을 때 다른 일반 합판보다 7배 정도 적게 팽창하며 뒤틀림이 적기 때문에 내구성이 좋습니다
상자 뚜껑에 자석을 부착하여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경첩이 아닌 자석을 사용함으로써 여러 개를 쌓거나 세로로 세웠을 때 걸림이 없고옷이나 다리 피부가 긁히는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기존에 버려지는 제품을 단순히 재활용하는 차원을 넘어서 디자인을 가미하는 등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여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우리말 표현은 "새활용"이라고 합니다.
양말목은 양말이 생산되는 과정에서 버려지는 산업폐기물로 양말 앞코 마감을 위해 잘려지는 가윗밥을 말합니다. 산업폐기물로 버려지는 양말목을 활용하여 작은 손가방을 만들었습니다.
양말 소재를 그대로 사용하기때문에 특성상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습니다. 그러다보니 무거운 제품도 무리없이 들어가며 수납력이 좋습니다. 또한 여러번 빨아 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양말목이다보니 잦은 세탁으로 인해 헤짐이 생길수 있는점 참고하시고 구매 부탁드립니다.
생각보다 어떤 코디에도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간단한 소지품을 들고 집 앞에 가볍게 나가기 딱 좋은 양말목 가방입니다.
양말목은 공장에서 수급되는 재료의 특성상 색상을 지정하긴 어렵기에 가방 색상은 랜덤 배송입니다. 단, 디자인은 둥근형, 직사각형 두가지 중 선택 가능하세요.
※실밥이나 약간의 실이 올라오는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이 아니므로 교환, 환불이 어렵습니다.
리워드는 펀딩 기간 중에 제작을 시작해 펀딩 종료 후 7일 뒤인 2021년 1월 7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입니다.
*본 프로젝트 관련 문의는 054-273-7942 / scfp2017@naver.com 로 문의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사회적협동조합 숲과사람입니다. 저희는 숲해설가들이 모여 설립한 단체입니다.
조합을 시작한 주된 목적은 숲해설가들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안정적인 일자리를 만들어 보고 나아가 자연을 통해 지역 문제를 풀어보고자 시작했습니다.
숲해설 프로그램 대부분이 1년 내내 운영되지 않기 때문에 일자리의 안정성이 적답니다 비수기때도 할 수 있는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일거리를 열린 마음으로 모색하다 시작한것이 숲과사람FOR-REST라는 자체 브랜드였습니다.
펀딩을 통해 모집된 자금은 리워드 제공 및 숲해설가들의 안정된 일자리 창출을 위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