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풍속화,방향제,김홍도,대구경북

요즘 레트로가 유행이라죠? 그럼 좀 더 멀리 가보는 건 어떨까요?
우리 선조들의 삶을 떠올려 보면 어떤 풍경들이 그려지시나요?
씨름하는 모습, 그네 타는 모습, 베 짜는 모습, 주막의 풍경
벼 타작 하는 풍경 이런 것들이 떠오르시지 않나요?
저 모습들을 떠올릴 때 늘 따라오는 이미지들은 단원 김홍도의 그림일 겁니다.

직접 경험한 것은 아닐지라도 저런 풍경들을 떠올려보면 왠지모르게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텐데요

일상에서 점점 잊혀져가는 한국의 풍속화로 인테리어 소품을 만들수는 없을까?라는 질문에서 부터 한국화 방향제 프로젝트는 시작되었고 오랜 고민 끝에 한국화를 가까이 두고 볼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이면서 동시에 방향제의 기능도 하는 한국화 방향제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인체에 무해함을 인증받은 향을 입힌 우리의 풍속화로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가져보세요.

바인즈의 한국화 방향제 (단원 김홍도 시리즈)는 늘 곁에서 우리의 옛 정취를 느끼게 해주는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향뿐만이 아닌 시각적으로도 의미있는 디자인 방향제를 고민한 끝에
가장 한국적인 美를 담은 한국화 방향제를 개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방향제 베이스가 마음에 안들게 나오기도 하고, 석고 제조가 잘못되어 본체에 딱 들어맞지 않기도 하는 등 여러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노력한 결과 최종 시제품을 완성하였으며, 양산을 위한 준비를 모두 마친 상황입니다.

여러분의 마음과 후원금액을 모아 향기와 함께 옛 정취 가득한 한국화 방향제를 만들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의 첫 크라우드 펀딩인만큼 더욱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후원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향기로 마음과 마음을 잇는 바인즈입니다.
저희는 경북 경산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청년들이 모여 만든 청년형 마을기업입니다.

저희의 핵심역량은 디자인입니다.
디자인을 통해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는 의미있는 선물을 만들어 보다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이번 한국화 방향제도 개발하여 후원자님들께 소개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경산 지역에는 10여 개의 대학교가 있습니다. 
디자인학과도 많이 있고, 당연히도 매년 디자인을 전공한 많은 졸업생들이 배출됩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경산 지역에서는 디자인 수요가 많지 않아 보통은 졸업생들이 수도권으로 진출합니다. 그렇지 못한 졸업생들은 전공을 포기하는 경우가 많이 있지요. 

저희는 디자인 중심의 회사로서 여러분들께 기쁨을 드리는 일로 성장하고, 그를 바탕으로 지역에서 배출되는 많은 디자인 인재들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합니다.

저희 바인즈의 한국화 방향제를 눈여겨 봐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날카로운 물건으로 인쇄면을 긁으면 사진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 석고로 만든 방향제입니다. 제품에 충격이 가해질 경우 파손될 수 있습니다.
- 발향 기간은 사용환경에 따라 다릅니다. 향이 약해지면 리필용 오일을 석고 
  뒷면에 뿌려 주세요.
- 앞쪽 인쇄면에 향오일이 묻으면 사진이 번질 수 있습니다.
- 직사광선을 오래 받을 경우 사진 색상이 바랠 수 있습니다.
-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고 향오일이 눈에 들어가거나
  손에 묻을 경우 즉시 물로 씻어 주세요.
- 향오일은 방향 용도이며, 피부에 도포하거나 복용하시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