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시계,벽시계,인테리어소품,나무시계,선물






'이러한 버려지는 나무들을 어떻게 작품으로 승화시킬수 있을까?' 라는 고민 끝에 자투리 폐목재를 활용한 작품을 연구하고 개발하였습니다.

버리는 건 참 쉽지만 버려지는 것으로 다시 무언가 창조하기는 힘이 들지요. 지키빌에서는 자투리 최고급 원목을 선별하여, 목재의 갈라짐, 휘어짐, 스크래치 등도 최대한 특색으로 살려 각각의 원목의 세월의 흔적을 예술로 표현을 하였습니다.

제품이 아닌 작품을 위한 지키빌의 노력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거실 로망은 무엇인가요?

 

잡지나 영화 속에는 우아하고 감성적인 거실이 너무나 많습니다. 가족과 제일 많은 시간을 보내는 거실, 행복한 하루를 위해 거실 전체를 바꾸는 건 어려운 일이니까.

행복할 오늘의 나를 위해 거실의 작은 변화부터 시도해 보는 건 어떨까요?
클래식한 감성과 함께 내 소중한 휴식를 위하여,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의 여유를 가져보세요.

 

거실에 감성을 더해줄

원목시계를 소개합니다.

 

■ 작품의 제작 과정이 궁금하시다고요?

지키빌은 전문 목공예 장인이
원목 선별부터, 검수까지
핸드메이드 방식으로만 제작하며,
가족을 탄생시킨다는 이념으로 1:1방식으로
책임지고 제품이 아닌 '작품'을 탄생시킵니다.

 

■왜 세상에 하나밖에 없냐고요?

 

1년 넘게 건조 과정을 거친 후 8~10주간 Kiln(가마)에 넣어서 고온건조를 통해 벌레나 미생물을 없애줍니다. 일반 자연 건조과정만 거친 나무는 뒤틀림이나 갈라짐 등 이 있을 수 있으나 고온건조를 거쳤을 경우 보다 뛰어난 품질을 자랑합니다.

이처럼 최상의 작품을 위하여 최상의 원목선별 과정 및 건조과정을 엄선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고급 특수목을 사용하며, 그중에서도 최상의 원목선별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합니다.

무소음으로 아기가있는 집에서도 안방에 걸어놓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째깍 째깍 소리가 안들려 잘때 거슬리지 않은 사랑스러운 시계입니다. 거실 뿐 아니라 방에 설치하기에도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지키빌 작품의 장점을 더 알고 싶으시다고요?

 

■작품소개

* 얼리버드 리워드는 구성별 5개씩만 제공됩니다.
* 배송비 3,000원은 리워드 가격과 별도입니다.
* 리워드는 2020년 12월 7일부터 순차 발송됩니다.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지키빌입니다.
주식회사 지키빌은 수제 원목가구와 소품을 제작합니다. 더 나아가 원목뿐만 아니라 커피콩, 옥수수 심 등의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여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작품을 만드는 시도를 하는 기업입니다.

우리만의 기술력과 열심히 연구해 온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작품을 통해 후원자님들로부터 우리의 '기술력'과 '제품이 아닌 작품'의 가치를 인정받고 싶습니다.

지키빌에서 사용하는 모든 원목은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특수목입니다. 리워드 제작에 사용되는 목재 역시 너무나 특별하고 귀한 목재이지요. 전문 목공예 기술장인 한 명이 한 작품에 선별부터 시작하여 제조, 마감, 검수, 작품 기록까지의 전 공정을 책임집니다. 가족을 탄생시킨다는 이념으로 탄생시킨 좋은 작품이기에, 오마이컴퍼니를 통해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펀딩에 참여해 주시는 모든 여러분들께서 얼리버드, 펀딩 특별가로 리워드를 소개해드리니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랍니다. 대표를 포함한 모든 임직원들은 '제품'이 아닌 '작품'을 위하여, 끊임없이 연구하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지키빌 임직원 일동 배상-

 

펀딩 자금 사용처 및 프로젝트 진행 동기

여러분들께 지키빌를 소개하고, '제품'과 '작품'은 엄연히 다르다는 것을 여러분들을 통하여 소개하고 싶습니다.

주식회사 지키빌은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업사이클링 작품을 연구&개발하여 환경문제를 개선하는 사회적기업입니다. 우리의 기술력과 작품의 가치를 여러분들에게 인정받고 난 후 후원금은 업사이클 작품을 연구하기 위한 연구비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취약계층들과 함께 폐지로 만든 '폐지작품'을 더 많이 제조하여 그 작품을 통하여, 환경보존에 기여하고, 어려운 사람들의 고충을 대중들께 알리고 싶습니다.

또한, 사회적 경제 기업의 작품들도 이렇게나 멋지고 훌륭하다는 것을 알리고 싶습니다. 주식회사 지키빌을 거쳐서, 세상에서 제일 힘든 사람이 '탄생시킨 작품'을 세상의 맨 끝에 사는 어린 소녀가 받아보고, 세상에서 가장 기뻐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해 연구하고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