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갤럽의 2019년 조사에 따르면, 만 19세 이상 남녀 1,500명 중 22% 는 ‘탈모 증상을 겪고 있다’고 답했다고 합니다. 이 비율을 대한민국 성인 인구 4,000만 명에 대입하면 탈모 인구가 880만 명이라는 수치입니다.
농진청 보도자료(2018.9.27.)에 의하면 크리켓의 효능 중에 탈모예방, 간 보호, 당뇨예방 등의 성분이 함유되었다는 발표가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2017년부터 곤충제품인 뚜리김, 크리켓프로, 건귀환, 천연면역력항생제인 동충하초 제품인 '벼리킹'을 제작하여 판매했는데 이를 복용하고 모발과 면역력향상에 도움이 많이 된다는 소비자들의 반응을 보고 개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바르거나 경구투약, 샴푸 등으로 탈모제를 복용해왔으나 그간의 크리켓제품 제조, 판매와 소비자 반응조사를 통하여 편리하게 식품으로 섭취할 수 있는 '천연식품'으로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동충하초 모발력 일반적으로 현미나 귀리를 배지로 한 동충하초와는 달리 쌍별귀뚜라미를 배지로 한 밀리타리스동충하초이기 때문에 모발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 함량이 높습니다. (코디세핀함량 13,000mg 이상)
*농진청자료-이삼구 (2017) 발모촉진, 탈모예방과 모낭개선용 식용귀뚜라미 조성물. 이선균 (2017) 피부재생용 화장료 조성물
‘친환경 쌍별귀뚜라미 사육장치 뚜라미패드’ 제작 기술
(특허등록 제10-2017-0054996호)
‘쌍별귀뚜라미 분말’을 이용한 ‘뚜리김’ 제작 기술
‘쌍별귀뚜라미분말’과 국내산‘양파분말’을 이용한 크리켓프로 제작 기술
‘쌍별귀뚜라미분말’을 배지로 한 밀리타리스동충하초 제작 기술
기존 동충하초는 밀리타리스동충하초라고 하더라도 곤충배지함량이 40%미만입니다.
자사에서는 약 2년여 간의 여러번의시행착오 끝에 분말분쇄추출공법을 자체개발하여 함량 80%까지 성공하였고 이는 기존 동충하초농장과의 가장 큰 차별점입니다.
현재 곤충을 50%이상 배지로 하여 밀리타리스동충하초를 성공시킨 업체는 없으나 티알엔은 곤충배지 70%를 성공한 기술보유로 타사와 대비하여 경쟁력이 높습니다.
기존 저희 제품은 서울어워드에 선정되었고 베트남에 수출오더를 성취하였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90g병 2개입, 1박스 입니다. (1개월 분)
탈모인구가 800만이상으로 병원치료와 약을 복용하는 것이 현실인데 천연물질로 이루어진 식품을 제작, 보급하여 탈모인구에 도움이 되는 것이 목적입니다.
곤충을 이용한 천연 밀리타리스동충하초를 원료로 하는 신제품을 개발하여 높은 영양성분의 식용곤충 제품 상용화, 농가소득증대, 친환경 곤충산업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싶습니다.
친환경원료로 제조하여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제작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