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람들의 고민을 모아 풀어줄 향을 만드는 퍼퓸 디자이너이자 SEIZ 대표, 형민 입니다.
SEIZ는 지금은 저 혼자 운영하는 작은 기업이지만, 좋은 향을 처방하여 사람들의 고민을 잡아주고(SEIZE), 또 사랑받은 만큼 베풀어 사회를 밝히는 회사가 되자. 라는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최종 목표는 좋은 향을 뿌리지 않아도 사람 향기가 나는 세상을 만드는 거에요.
앞으로 조용하지만, 깊숙하게 퍼져가는, 치명적인 매력을 담은 향들을 선보일 예정이랍니다!
사실 이번이 첫 프로젝트라 떨리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고 그래요.
하지만 그만큼 정말 많이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만든 향수이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정말 정말 자신 있게 선보일 수 있는 향수인데.
혹시 처음이라도 괜찮다면, 한 번 봐 주실래요?
이번 향으로 풀어나갈 사람들의 고민은
나, 튀기는 싫지만 존재감은 뿜고 싶어 !
조용하면서도 치명적인, 러시안 고양이 같은 느낌을 갖고 싶어 !
입니다. 사실 저도 그런 사람들 중 한 명 인데요.
그래서 만들어 낸 향수, 조심스레 꺼내 보겠습니다.
Sweet ambrosia는 마리X레르라는 프랑스 잡지사에서 석류를 말할 때 사용했던 단어에요. Ambrosia는 그리스 로마 신화 속 신들이 먹는 음식인데, 맑고 깨끗한 물과 올리브유, 과일즙, 꿀, 보리 등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맛있기만 한 게 아니라, 이 음식을 먹은 사람은 영원히 죽지 않고, 또 몸에 바르면 상처를 낫게 한다고 하니. Sweet ambrosia라는 별명을 갖게 된 석류의 장점이 엄청 많다는 뜻이겠죠 ?
신들이 먹기 위해 질리지 않을 만큼 달콤하고, 고급지게 은은한 ambrosia..
바로 그 조합으로 맑고 깨끗한 물과 올리브, 석류, 꿀을 담아 향을 낸다면?
위와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에게 딱 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죠. 그런 오묘하면서도 질리지 않는 달코옴 새콤한 향을 어떻게 만들까.. 하다가 향을 만들고 버리고, 찾고 또 찾고 .. 오랜 시간 수 차례 노트를 수정 해가면서
'드디어 이거구나!' 하는 어코드를 찾을 수 있었어요.
처음 착향을 하게 되면 유럽 북서부 지역 블랙 커런트의 깨끗한 달콤함이 느껴져요. 그렇다고 대놓고 단 향은 아니고, 달큰한 정도로요. 또 그와 동시에 페퍼의 활기찬 상쾌함이 산들 바람처럼 불어 올 거예요. 인공적인 향이 아닌 프랑스 산 천연 오일의 어코드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상큼함을 느끼실 수 있어요.
잠시만 기다려 주시겠어요? 탑노트를 천천히 즐기고 난 후 이어져 나는 향은, 석류를 한 입 가득 깨물었을 때 팡! 하고 터지는 듯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뉘앙스로, pomegranate (석류)의 매력에 폭 파묻힐 거에요. 절대 훅 들어가지 않아요. 천천히.. 그리고 깊게. 혈관을 타고 온몸으로 퍼져 나간 답니다. 과하지 않으면서 부드럽게. 싱싱한 올리브와 아카시아 꿀을 탄 고급스런 석류차 느낌으로요.
마지막으로 남을 잔향이 하이라이트 에요. 화사한 봄의 전령사로 불리는 히야신스 꽃과 우디한 느낌의 바닐라, 머스크가 차례로 보여질 거랍니다.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게, 아주 고급스럽게 남아 우리의 곁에 남아 맴돌고 있을 거에요. 상상만 해도 설레지 않나요? 한번 느껴보시면 '아, 이 향수 좀 다르다'는 사실을 누구나 아실 수 있을 거에요.
Sweet ambrosia는 향료 비율이 15% 정도의 오드퍼퓸 등급으로 4~5시간 향이 지속됩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면서, 한번 시작 할 때 제대로 된 향수를 만들어 보자는 생각으로 작업에 임했습니다.
그래서 단가가 비싸도 시중에서 흔히 구할 수 없는 프랑스 그라스 지방의 향료를 수입하여 제작했어요. 유명 고급 니치 향수의 원료와 같은 오일을 사용해 향이 고급스럽고, 또 원료와 최적의 포뮬라로 개발된 베이스가 배합되어 환상적인 향을 선사 할 거에요. 원료를 구하는데 수 많은 업체를 찾아다니고, 꼼꼼히 비교하면서 찾아 더 애착이 가는 향수에요.
또 탄탄한 구성에 어울리게 튼튼한 독일제 공병과, 이탈리아 산 캡을 사용했어요. ( 사실 이 병 하나만 구하는데도 한 달이 넘게 걸렸어요 ㅠㅠ 그만큼 좋은 향을 선보이겠다는 생각 하나로 열심히 발로 뛰며 제작한 향수랍니다!)
덕분에 향의 산화방지는 물론이고, 오랜 시간 사용 할 때 누수 걱정이 없으면서 고급스런 향의 느낌을 오래도록 간직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품상세정보]
제품용량: 50ml
유통기한: 2022년 8월
개봉 후 사용기간: 개봉일로부터 2년
제조업자: 에이로마
책임판매업자: SEIZ
제조국: 대한민국
전성분: 에탄올, 정제수, 시트랄, 신나밀알코올, 리날룰, 헥실신남알, 리모넨
SWEET AMBOROSIA는 특정 시즌용 향수가 아닌 사계절 전부 사용하기 좋은 향수입니다. 특히 제품을 받아보실 가을 즈음엔, 달콤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하기 적합합니다.
향수는 뚜껑을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SWEET AMBROSIA는 명품향수에 사용되는 크램핑 형식의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향의 변질을 방지해 줍니다.
* 물 또는 베이스를 제외한 기타 다른 물질과의 혼합 사용을 금해주세요.
* 용도 이외의 사용을 금해주세요.
* 마시거나, 흡입하거나, 바르는 용도로 사용하지 마세요.
* 마시거나 눈에 들어갔을 경우 물로 씻어내고, 이상이 있는 경우 전문의와 상담하세요.
* 사용 시 피부에 이상이 있을 경우 즉시 사용을 중지하세요.
* 어린이와 애완동물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주세요.
Sweet Ambrosia 50ml x1 + package x1
Sweet Ambrosia 50ml x2 + package x2
Sweet Ambrosia 50ml x3 + package x3
* 리워드 가격은 배송비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세이즈는 제작 최소 수량인 30개 및 패키지제작 을 위해 100만원을 목표금액으로 정했습니다. 목표 금액 초과 달성 시 추가 제작 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다음 프로젝트 기획 시 사용될 예정입니다.
[진행일정]
펀딩 오픈 | 2020년 8월 14일
펀딩 종료 | 2020년 8월 31일
배송 예정일 | 2020년 9월 5일부터 순차 배송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지구 곳곳에는 아직 제가 맡아보지 않은 향이 아직 많겠지만, 저희가 느끼기에 행복한 향, 그리고 우리를 더 돋보이게 해줄 향들을 열심히 만들어 두 손 가득 담아 드릴게요. 감사드리며, 형민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