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싱,무술,군인,제2연평해전,운동

안녕하세요. ㈜엠크릿은 무술을 기반으로 체육시설운영, 무술관련 IT웹 기술개발, 스포츠용품개발, 스포츠용품 유통을 통해 무술(무도)의 새로운 가치영역을 도모하는 무술인들이 설립한 사회적기업입니다.

㈜엠크릿은 저소득 가정 및 이민가정 청소년들에게 무도의 가치관으로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나아가 무술적 가치와 일치하는 참전용사를 위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무술, 무도, 무예에 들어가는 첫 글자 무(武)는 창과 방패를 의미하며, 지키기 위한 공격과 방어를 뜻하기도 합니다. 이처럼 무술과 군대의 기원은 같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NLL(북방한계선, Nothern Limit Line)을 무실화하려는 북한 해군의 도발을 막은 2002년 06월 29일의 서해교전은 당시 서둘러 붙여진 이름으로 국민들의 대대적인 관심으로 인하여 제2연평해전으로 격상되었습니다.

하지만 점점 시간이 흐르면서 잊혀져 갔던 전투는 최근 영화 <연평해전>으로 잠시나마 관심을 불러일으켰지만 국방부에서는 추모 포스터에 '전사' 대신 '순직'이란 문구를 넣었다가 논란이 되었으며, 제2연평해전 승전기념식은 부대 자체행사로 이전 되는 등 또다시 우리 마음과 기억속에서 사라져가고 있는 듯합니다.

대한민국의 경제와 국민들의 삶은 튼튼한 국방력이 뒷받침 되어야 하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대한민국의 군은 어렵고 힘든 길 속에서 때로는 죽음을 불사하는 순간에서도 국민들로 받는 명예와 존경에 힘입어 국방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이번 펀딩의 목적은 대한민국을 몸으로 지켜낸 “제2연평해전” 및 땅과 하늘, 바다에서 우리를 지켜주는 군인들의 숭고한 용기, 사명감에 대한 존경심을 기리기 위함입니다. 모여진 수익금을 연평해전 단체 후원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제2연평해전을 잊지 않고 기억해주시고, 본 프로젝트를 응원해주신 분들께는 제2차 연평해전과 참수리375호, NLL(북방한계선)이 상징화된 리워드를 드립니다.

제2연평해전이 발발한 날짜 2002.06.29. 과 참수리375호를 의미하는 숫자 357을 새겼습니다.

노란끈으로 NLL(북방한계선)을 표현하였고, 참수리의 색상은 바다를 의미하는 파란색 계통으로 표현하였습니다.

"YEONPYEONG NEVER FORGET"

'숭고한 정신을 잊지 말자'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 MMA 팬츠(바지) 안내
허리 신축성 밴드+벨크로 타입으로 착용이 편리합니다. 다리 사이는 신축성 있는 스판 재질로 발차기 및 활동이 편리합니다. 복싱 킥복싱 및 MMA 의류로 호주머니가 없는 제품입니다.

* 글러브 안내
12온스 : 29*17.5cm / 0.34kg (+-0.05)
14온스 : 29*19cm  /  0.39kg  (+-0.05)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약간의 오차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리워드 상세 정보]

* 리워드 배송비 3,000원은 별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