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이렇게 얘기가 된 후 그 이후로 한번도 보지 못한 사람들이 있었나요?

바쁜 일상 속 잠시 묻혀두었던 소중한 사람들과의 만남을 미루고 또 미루고 있었나요?

다사다난했던 올 한해도 몇 일 남지 않았습니다.

자주 보지 않아도 오랜만에 만나면 반가운,
자주 보았어도 또 만나면 기분 좋은,
내 주변 사람들과 남은 연말엔 
의미있는 술 한잔 어때요?

좋은 사람들과 함께라면 더 좋은 전통주 3종을 소개합니다.

 





축소되어가는 전통주의 부활을 꿈꾸며 현대인의 취향을 찾아간지 언 2년, 노력 끝에 선보이게 된 롤링주는 경북 영덕에서 재배한 100% 우리쌀을 발효, 희귀식물로 지정된 미나리과 해방풍 연한 잎을 넣어 정성스럽게 빚은 전통주입니다.

증류주를 바탕으로 체리, 레몬, 오렌지등 과일향을 담았습니다.

흔들면 진주빛식용색소가 은은한 오로라를 만들며 보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롤링주 제품 전면에 있는 회오리는 야광처리 되어있어서 어두운 곳에서도 환하고 힙하게 롤링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롤링주는 총 3가지(파란만장 청춘 / 새빨간 거짓말 / 노랑 나랑)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란만장 청춘

전통주 안에 함유된 풍부한 토닉향으로 부드러운 전통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 차갑게 보관하여 얼음에 타 먹는 것이 가장 맛있습니다. 

 

새빨간 거짓말

전통주에 달콤한 체리향이 코끝을 찌르는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콜라 혹은 사이다와 섞어 더 달콤하게 즐겨보세요.


 

노랑 나랑

전통주에 상큼한 레몬향을 더하여 향긋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토닉워터와 섞어서 청량하게 즐길 때 가장 맛있습니다.





[롤링주 상세 정보]

 


동해의 떠오르는 해와 푸른 바다가 함께하는 '해파랑 길'

해파랑 길은 부산 오륙도해맞이공원을 시작으로 강원도 고성 통일전망대에 이르는 총 770km의 걷기길이며, 영덕 해파랑공원도 이 길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두루누비 해파랑길 소개페이지 

영덕에서는 바닷가 모래밭에서 자생하는 희귀식물인 '해방풍'을 재배하고 있습니다.

강한 해풍 속에서 모래땅에 깊게 뿌리를 내리며 자라며, 국외 반출 시 승인을 받아야 하는 생물자원이자 희귀식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산나물과는 달리 허브처럼 고유의 향이 있으며, 우황청심환에 반드시 들어가는 약재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파랑은 경북 영덕에서 재배한 국내산 쌀로 빚어 영덕산 해방풍의 연한 잎만을 첨가하여 빚은 약주입니다.

[해파랑 상세 정보]

 


유비와 관우 그리고 장비가 복숭아밭에서 의형제를 맺은 데서 비롯한 사자성어 '도원결의(桃園結義)' 는 '뜻이 맞는 사람끼리 한 목적을 위해 행동을 같이하기로 약속한다' 는 뜻으로 지금도 많은 사람들에게 의리를 약속할 때 쓰여지곤 합니다.

*출처 : Wikimedia Commons, Peach garden ceremony

술이 있는 자리엔 함께 모인 사람들간의 의리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의리로 뭉친 자리에서 빠질 수 없는 도원결의는 영덕산 복숭아를 첨가하여 빚은 증류주로, 청량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원결의 상세 정보

 



농업회사법인 (주)영덕주조
에서 만듭니다.

영덕주조는 푸른바다가 싱그러운 고장인 영덕군에서 술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산이 깊고 오염되지 않은 청정지역 영덕의 쌀을 주원료로 하고 울금, 블루베리, 사과, 미나리, 해방풍등 지역의 특화작물을 이용하여 건강한 술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덕주조는 인증사회적기업으로 일자리를 제공하거나 지역사회에 공헌함으로써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덕주조에서는 자동화 주류제조시설을 갖춰 기온과 환경에 따라 변하기 쉬운 술의 맛을 일관성 있게 제조하고 있습니다. 발효 → 1차 증류 → 해방풍등 침출 → 2차 증류 → 병입의 과정을 거쳐 완성되며, 시간과 정성이 들어간 만큼 좋은 술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모집된 금액은 새로운 전통주를 만드는 데 쓰이며, 지역 내 일자리를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에도 사용할 예정입니다. 

 



리워드 구성

- 리워드 금액에 택배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롤링주는 파란만장 청춘 / 새빨간 거짓말 / 노랑 나랑 중 선택하여 리워드 선택옵션에 입력해주세요.
- 주류 통신판매 관계 법령에 따라 미성년자는 참여할 수 없으며, 19세 이상 성인 인증을 위해 리워드 선택 옵션에 생년월일을 꼭 입력해주세요. 입력한 생년월일은 리워드 배송 전 개별적으로 연락드려 확인한 뒤 성인인증이 완료되면 배송할 예정입니다. 성인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참여건은 취소처리 될 예정입니다.

 

리워드 배송 안내

펀딩 진행 기간 중 매주 목요일 정기 발송되며, 수령지 변경은 매주 수요일 자정까지만 가능합니다.

1차 배송 : 12월 12일(목), 12월 11일(수)까지 참여해주신 분에 한함 
2차 배송 : 12월 19일(목), 12월 18일(수)까지 참여해주신 분에 한함
3차 배송 : 12월 26일(목), 12월 25일(수)까지 참여해주신 분에 한함
4차 배송 : 2020년 1월 2일(목), 1월 1일(수)까지 참여해주신 분에 한함

- 매주 목요일 외 희망하는 특정 수령일이 있다면 배송메모에 입력해주시고, 영덕주조(010-4511-8233)로 연락해주세요.
- 리워드는 총 2병이라면 1병 박스*2개로 포장되며, 3병이라면 3병 박스에 포장되어 배송됩니다. 파손방지를 위해 공통적으로 큰 박스에 한번 더 담겨 배송됩니다. 

1개 박스, 3개 박스 

 

 

[QnA]

Q. 배송 시 술병이 깨질 수 있나요? 깨지면 어떻게 하나요?
파손방지용으로 깨지지 않도록 2개의 박스 안에 넣어 배송해드리나, 만약 배송 중 파손 시 1회에 한해 재 발송해드립니다. 재 발송 시 택배비는 영덕주조에서 부담합니다.

Q. 제조년월일로부터 유통기한이 얼마나 되나요?
롤링주와 도원결의는 별도의 유통기한이 없으며, 해파랑은 제조일로부터 2년입니다.

 

프로젝트 주요안내

-리워드 선택옵션에 입력한 생년월일을 유선으로 확인한 뒤 성인인증이 완료되면 배송이 진행됩니다.
-펀딩 기간 중 매주 목요일 배송이 진행됩니다.
-매주 목요일 외 희망하는 특정 수령일이 있다면 참여 시 배송 메모에 입력해주시고, 사전에 영덕주조(010-4511-8233)로 꼭 연락해주세요.
-배송이 완료되면 마이페이지>참여프로젝트>상세에서 송장번호 조회를 통해 추적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배송이 늦어지게 된다면 “최근소식”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리워드 배송 문의가 있을 시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세요.
농업회사법인 (주)영덕주조
연락처 : 010-4511-8233
이메일 : sw624161@naver.com

-펀딩해주신 참여자분들께 약속드린 리워드 배송일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단, 펀딩을 받아야 생산을 시작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 특성과 생산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리워드 발송이 다소 지연될 수도 있어,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생산 과정 중 문제가 발생하면 “최근소식”을 통해 공유 드리겠습니다.
-개설자의 개인적인 사유로 리워드 배송이 불가하게 된다면 참여해주신 분들에게 참여 펀딩 금액 100%를 환불 계좌 받아 환불해드리겠습니다.

-성인인증 절차가 진행되지 않거나, 성인이 아닌 경우 참여건을 취소처리 할 예정입니다.
-환불은 펀딩종료 1일 전까지 가능하며 이후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또한 펀딩이 마감일 전에 100% 이상 달성하는 경우와 펀딩기간 중 리워드가 배송된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펀딩종료일 이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및 교환은 불가합니다.
-참여자의 배송지 기재 오류, 개설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해 배송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개설자는 최대 2번까지 재 발송해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환불 및 교환 관련 문의가 있을 시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세요.
농업회사법인 (주)영덕주조
연락처 : 010-4511-8233
이메일 : sw624161@naver.com

오마이컴퍼니 후원형 프로젝트 참여 절차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프로젝트가 실행됩니다.

  1. 1.회원가입
  2. 2.프로젝트 선택
  3. 3.참여하기
  4. 4.결제
  5. 5.리워드 수령

응원 한마디!

댓글달기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