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사과,사과,과일,컵과일,지역과소셜비즈

 

낙엽이 지고 찬바람이 불면서 본격적인 사과의 계절이 시작됐습니다.
과즙 달콤하고 아삭한 사과가 먹고 싶어 시장에 딱 가면 마주하게 되는 현실이 있죠.

"박스로 사면 양이 너무 많아 부담스러워요ㅠㅠ"
"한 개씩 따지면 싸긴 해도, 필요 이상으로 사는 거라 큰돈이 들어요ㅠ"

대가족이었던 옛날에 비해 혼자 살거나 2, 3인 가족이 많은 우리에게, 박스 사과는 살 땐 무겁고 집에 들여놓으면 처치 곤란이 되어버리곤 합니다.

 

그렇게 시작된 고민, 

농업회사법인 과일드림(주)은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사과를 연구했고, 누구나 쉽고 신선하게 사과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애플진 한끼과일

오랜 연구와 시행착오를 거쳐 탄생한 애플진 한끼과일은 조각 사과갈변 없이, 처음의 맛과 향, 식감을 그대로 살린 채 15일간 유지될 수 있습니다.

사과의 갈변을 방지하고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일차적으로 미생물을 차단하고 일정 농도의 비타민C에서 사과를 침지합니다.

간혹 조각 과일을 보고 '자르고 나면 위생이 괜찮을까?', '팔다 남은걸 잘라 파는 거 아닐까?'라는 의문을 갖는 분도 계십니다.

 

걱정마세요,

과일드림의 애플진은 농산물 우수관리 GAP 인증을 받은 과수원에서 재배한 사과로 우수관리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세척-살균-가공-포장 과정을 거쳐 완성됩니다. 또한 위생적인 용기에 소량씩 담아드리기 때문에 걱정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GAP 인증서1, 2(사과, 블루베리, 자두, 배, 수박), GAP 우수관리시설 지정서, HACCP 인증서>

더불어 안동 사과를 키우고 판매하는 농부로서 상품성 있는 사과만 1차, 2차, 3차 과정을 거쳐 선별해, 신뢰할 수 있는 사과만을 보내드립니다.

↑↑애플진의 생산과정은?? 애플진이 참여자분들과 만나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영상입니다!

 

신선하고 새콤달콤한 맛과 향을, 껍질을 까지 않고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사과입니다! 안동, 해발 300m에서 자란 싱싱한 사과의 맛과 아삭거리는 식감을 그대로 느껴보세요. 

 

사과, 방울토마토, 포도(샤인머스켓)로 구성된 한끼과일달코미는 이름처럼 달콤한 과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삭거리는 식감과 풍부한 과즙을 언제 어디서나 즐겨보세요!

배송안내

매주 수요일 발송!
화요일 자정까지 참여해주시면 수요일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안전하게 보내드려요

먹는 순간까지 싱싱하게, 파손없이 안전하게 보내드립니다.

 

도구가 필요 없는 간편함

언제 어디서나 바로 드실 수 있게 포크를 동봉해 드려요. 잘 세척된 과일로 칼은 필요하지 않아요:)

 

리워드 상세 정보

제품명: 한끼과일사과
식품유형: 신선 편의 식품
원재료 및 함량: 국산 사과 100%(경산북도 안동시), 조각사과 150g/팩
당도: 12 Brix 이상
생산 및 판매: 농업회사 법인 과일드림(주)
유통기한: 15일(냉장보관)
주의사항: 사과의 겉에서 느껴지는 약간의 새콤함은 비타민C로 이상이 아닙니다:)

제품명: 한끼과일달코미
식품유형: 신선 편의 식품
원재료 및 함량: 조각사과(경산북도 안동시), 포도(샤인머스켓)(국산), 방울토마토(국산) 150g/팩
당도: 12 Brix 이상
생산 및 판매: 농업회사 법인 과일드림(주)
유통기한: 15일(냉장보관)
주의사항: 과일의 겉에서 느껴지는 약간의 새콤함은 비타민C로 이상이 아닙니다:)

 

소중한 우리 사과 애플진

경북 안동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 과일드림(주)은 안동에서 사과 과수원을 하는 농민들이 함께 만든 곳입니다.

안동 농민들의 협업과 농촌 여성들의 일자리를 위해 건강한 사과를 재배하고 깨끗하게 세척, 절단, 포장해 지역 어린이 학교 급식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과 멀어 젊은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적다는 것이 항상 아쉬웠습니다. 또 방학 때면 어쩔 수 없이 일을 쉬게 되어, 함께 일하는 주민들께 미안했습니다.

오랜 고민과 연구 끝에 젊은 사람들이 느끼는 불편함을 해소하면서, 지속적인 판매로 농촌의 일자리가 안정화될 수 있는 편이 사과 "애플진"을 만들었습니다.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많은 분, 특히 젊은 분들에게 안동 농가의 이야기와 우리 좋은 사과 애플진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펀딩 모금액 사용 계획

펀딩을 통해 모인 금액은 리워드 제작 및 패키지 제작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초과 달성 금액은 생산시설에 투자하여 농촌에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데 사용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과일드림(주)은 많은 분들이 쉽게 사과를 비롯해 건강한 과일을 접하실 수 있게 노력할 것입니다. 더 나아가 러시아, 몽골처럼 과일이 부족한 곳에 우수한 품질의 우리 과일을 알리고 수출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