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사회는 점점 다문화 사회로 나아가고 있으나, 여전히 차별과 편견이 존재합니다.
✔️ 이번 작품은 뮤지컬을 통해 차이를 넘어 공감과 화합으로 나아가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 공연을 통해 다문화 가정과 일반 시민이 함께 문화적 포용성을 체감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저희 팀의 가장 큰 특징은 '시민이 직접 무대에 오른다는 것'인데요,
전문 배우뿐 아니라 무대에 대한 갈증이 있던 일반 시민,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공연을 만들어갑니다.
그 과정에서 우리는 단순한 공연 단체를 넘어, 지역 안에서 유대감을 쌓고 새로운 공동체를 만들어왔습니다. 이번 프로젝트 역시 시민들과 함께 무대를 만들고, 후원자 여러분과도 이 과정을 나누고 싶습니다.
🌍 다문화 뮤지컬, 함께 만드는 희망
창시뮤컴퍼니의 올해 주제 '다문화'. 그 주제를 담은 창작 뮤지컬 〈내 이름은 투이 띠엔입니다.〉를 제작합니다.
무대를 통해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고, 더 따뜻한 세상을 전하고자 합니다.
✔️후원 병원 : 창원 한마음병원✔️후원 아동 : 치료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문화 가정 아동✔️펀딩 기간 : 2025년 9월 22일(월) ~ 10월 19일(일)✔️펀딩 목표 금액 : 2,000,000원 |
🩵후원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의미가 담긴]리워드를 제공합니다.
🎁 1만 원 : 감사 메시지 🎁 3만 원 : 감사메시지 + 키링 1 🎁 5만 원 : 감사메시지 + 키링 1 + 짐색 1 🎁 10만 원 : 감사메시지 + 키링 1 + 짐색 1 + 후원자 명단 이름 기재 |
📌 2025년 10월 29일 이후 발송 예정
1. 므엉 요정 달 키링
2. 내 이름은, 짐색
🎭 창작 뮤지컬 〈내 이름은 투이 띠엔입니다.〉🎭 ✔️공연장소 : 진해아트홀(구.진해문화센터) 공연장 ✔️러닝타임 : 100분 ✔️시놉시스 : 어여쁜 스무 살에 베트남에서 한국으로 시집 온 투이 띠엔. 촌스럽지만 아내밖에 모르는 착한 남편과 사랑스러운 딸만 바라보며 힘든 한국 생활을 이겨낸다. 그러던 어느 날, 불의의 사고로 남편이 갑자기 세상을 떠나게 되는데.. |
<공연 관람 예매 링크는 10월 초 오픈 예정입니다.>
** 링크 10월 초 업데이트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