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항상심을 갖고 장애인 일터를 가꾸는 곳 (주)나무를 심은 사람


저희는 장애인과 장애인의 노동을 지원하는 특수교사, 장애인부모, 사회복지사가 함께 일하며, 자신과 동료의 일자리를 만드는 식품제조가공업체입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으로 지난 2년간 사회적경제 크라우드펀딩 후원형에서 2위, 시민투자오디션에서 사회적기업진흥원장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지난 프로젝트 바로가기>

 

나무를 심은 사람들의 브랜드 여기당(如己堂)은 如己愛人 : 네 이웃을 네 자신처럼 사랑하라는 성경을 인용한 것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저희 회사의 의지를 브랜드로 세운 것입니다. 

저희 회사의 채용면접 질문은 일할 의지가 있는가?
스스로 출퇴근이 가능한가?
입니다. 


노동참여 기회에 많은 제약이 있는 발달장애인의 노동참여 의지만 보고 채용하였고, 현재 첫 입사직원 중 5명 중 4명이 근속 중이며 중도 퇴직자도 다시 입사하여 직원 13명 중 장애인직원 8명, 기타 취약계층 1명, 4명의 비장애인 협력직원 중 사회복지사 3명입니다.

저희는 매스기빙* 형태로 2005년 불로동아이 장롱아사사건이 발생한 지역적 특성을 살펴 결식아동 등의 취약계층가정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행복한 식사와 간식을 선물하였습니다.

* 2019년 7월 2일 현재까지 홀트아동복지회 대구사무소, 동촌푸드뱅크를 통해 120,974,200원의 기부식품 전달 

* 매스기빙(Mass Giving) : 소비자가 물건을 사면 그 수익금이 기부금으로 연결되는 구조를 취하는 소비형태


[펀딩 모집금액 사용처]

더 나은 장애인 노동환경을 찾아 대구 안심으로 사업장을 이전할 예정입니다. 다양성을 존중하고 일과 삶이 일치하는 오스트리아 레벤스힐페의 모습을 안심에서 그리겠습니다. 장애인 일하는데 필요한 편의시설을 갖추는데 펀딩 모집금액을 사용하고자 합니다.

 

 [표기사항]



프로젝트 주요안내

- 프로젝트 종료 후 (8월 3일) 8월 12일부터 CJ대한통운 택배로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배송이 늦어지게 된다면 따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배송이 완료되면 마이페이지> 참여프로젝트>상세에서 송장번호 조회를 통해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 리워드 배송에 대한 문의가 있을 시 개설자 프로필에 있는 연락처와 이메일주소로 문의해주세요.

- 펀딩해 주신 참여자분들께 약속드린 리워드 발송일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단, 펀딩을 받아야만 생산을 시작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 특성과 생산 과정에서의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해 리워드 발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 리워드 제공 지연이 예상되는 즉시, SMS나 이메일을 통해 상세한 사유와 변경되는 발송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약속된 발송일로 부터 1달 이상 지연시 신청해주신 참여자분들에게 펀딩하신 금액의 100%를 본인의 계좌로 환불해드립니다.

- 환불은 펀딩종료일 1일 전까지 가능하며 이후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펀딩이 마감일 전에 100% 이상 달성하는 경우와 펀딩기간 중 리워드가 배송된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양해해주세요.
- 펀딩 종료일 이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및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 파손, 불량품 수령 시 10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 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전부 개설자가 부담합니다.

오마이컴퍼니 후원형 프로젝트 참여 절차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프로젝트가 실행됩니다.

  1. 1.회원가입
  2. 2.프로젝트 선택
  3. 3.참여하기
  4. 4.결제
  5. 5.리워드 수령

응원 한마디!

댓글달기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