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는 소중합니다
엄마 아빠의 긴 기다림과 주위의 축복 속에 아기가 태어나 모두의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무럭무럭 자랍니다. 엄마와 눈을 맞추고, 옹알옹알 옹알이를 하며 말을 배우지요. 처음으로 듣게 되는 `엄마’소리와 첫 걸음마를 떼어 놓는 순간은 부모로서 평생 잊을 수 없는 일대 사건입니다. 내 아이의 일거수일투족을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고 카메라에 매 순간들을 남기며 애지중지 키우느라 기꺼이 행복한 전쟁을 치르기도 하면서요.
그런데!!
사랑스럽기만 한 첫 돌이 지나고, 조금씩 말귀를 알아듣게 될 때의 신기함도 잠시. 자기 주장과 고집이 생기는 만 세 살이 넘어가면서부터 평화롭던 집안에 크고 작은 실랑이들이 생기기 시작합니다.‘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라는 어느 방송 프로그램에서 종종 보았다시피……
그래서 준비 합니다
이름 하여, “사랑하는 내 아이, 좋은 습관 들이기 프로젝트!”
`세 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속담처럼, 어린 시절에 좋은 습관이나 버릇을 갖게 되면 평생을 살아가는데 틀림없이 큰 도움이 될 거라고 믿습니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이 있지만 그냥 무덤덤한 칭찬이 아니라 내 아이가 이해하고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구체적인 칭찬, 잔소리나 짜증 대신 격려와 지원으로 기본 생활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약속 달력을 통해 우리 아이들과 부모님의 관계를 보다 화기애애하게 만들어 가면 어떨까요?
어린이를 위한 약속 달력의 활용법
1. 아이에게 달력을 마음껏 들춰보고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
2. 달력의 표지에 아이의 이름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쓸 수 있는 아이는 직접 쓸 수 있도록 해 주세요.
3. 달력을 넘겨보시면 매월 그림과 함께 매달 지켜야 할 약속을 기록하는 자리가 있습니다. 꼭 아이와 협의하시어 그 달의 약속을 정하시고 적어주세요. (한꺼번에 12가지를 정하지 마시고 매달 그때그때 정하면 좋습니다. 한 달 만으로는 습관으로 자리 잡지 못했다고 판단되시면 아이와 협의하여 같은 약속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4. 매일 약속을 지킨 아이는 달력 상품에 포함되어있는 스티커를 한장씩 떼어서 날짜에 맞는 숫자 위에 붙일 수 있도록 지도해 주세요. (아이가 선호하는 캐릭터 스티커가 있다면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5. 달력 하단에는 매월 약속을 지키려는 아이에게 상품을 적는 칸이 있습니다. 과하지 않지만 유아가 평소 좋아하는 상품을 적어주시고 부모님께서도 약속을 꼭 지켜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제작 방법
12달에 해당되는 이미지는 어린이들의 정서에 맞고 밝고 예쁜 색채를 사용해서 그림을 그리는 박세경 작가의 그림을 준비했습니다. 숫자판도 어린이들이 보고 활용하기 적합 하도록 전문 디자이너가 디자인을 하였고 달력에 활용할 스티커는 종이나라에서 제작하는 칭찬 스티커를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80% 투자가 이루어지면 달력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100% 투자가 달성되면 여러분이 받아볼 수 있도록 바로 배송하겠습니다.
만약에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이 뜨거워
200% 투자가 이루어지면 투자하신 모든 분들께
<아빠 엄마를 위한 달력 Revolution Calendar> 1매를 추가로 보내드립니다.
<아빠 엄마를 위한 달력 Revolution Calenda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투자를 했는데 펀딩에 성공을 하지 못해서 아이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하게 될까 봐 걱정되시나요?
이번 <어린이를 위한 약속 달력>프로젝트는 아이와 함께 둘러보고 투자를 결정하신 분들을 위해 펀딩에 성공하지 못 하더라고 달력 제작을 추진하겠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맘껏 둘러보시고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친구와 동료들에게 추천해 주시면 제작하는데 크나큰 힘이 될 것입니다.
그림을 그린 박세경 작가는요
박세경 작가는 `바람자루` 라는 닉네임으로 다양한 교재와 동화책 등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어린이의 정서에 맞는 색채와 일러스트로 한국출판미술협회 그림책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고 일러스트레이션 개인전, 볼로냐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선정되는 등 애정과 열정으로 사랑받는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달력을 만든 이예한 선생님은요
저는 학교에서 유아교육을 전공하고 오랫동안 교사 생활을 하며 17살 된 아들을 키우는 직장맘 입니다. 그림 보는 것을 좋아하는 취미 덕에 박세경 작가를 만나게 되었고 생각에만 있던 달력을 용기 내어 크라우드펀딩를 통해 제작하려는 마음까지 먹게 되었습니다.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이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는 교사로서, 또한 아이를 직접 키우고 있는 엄마의 상황을 이해하는 선배, 언니의 마음으로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이 달력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이모, 삼촌, 고모, 옆집 아줌마 그 어떤 자격이라도 상관없이 아이들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후원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이 약속달력을 통해 아이와의 관계가 달콤한 하고 몸에도 좋은 젤리 비타민같이 발전되기를 소망 합니다.
리워드
달력을 만들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 12000원을 후원하신 분께는
어린이를 위한 약속달력 1set(달력 1매 + 스티커 1매)를 보내드립니다.
- 24000원을 후원하신 분께는
어린이를 위한 약속 달력 2set(달력 2매 + 스티커 2매)를 보내드립니다.
이 패키지는 형제, 자매를 위한 구성입니다. 다둥이 자녀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니 다둥이 부모님께서는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010-2608-6509
- 30000원을 후원하신 분께는
어린이를 위한 약속 달력 2set(달력 2매 + 스티커 2매)와 박세경 작가의 싸인이
있는 포스터 2장을 보내드립니다.
- 50000원을 후원하신 분께는
어린이를 위한 약속 달력 5set(달력 5매 + 스티커 5매)를 보내드립니다.
연말연시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 300000원을 후원하신 분께는
달력에 후원자 이름이나 기관 이름을 달력에 새겨 드립니다.(010-2608-6509)
유치원, 어린이집, 교회와 성당의 주일학교에서 연말 시상식 선물로 좋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신청과 소개 부탁드립니다.
배송 방법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후원금은 달력을 만들고 배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유아를 위한 달력을 선택하실 때 달력 갯수를 확인하시고 주소지를 정확하게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펀딩 종료 후 12월 11일에 일괄 배송되며 섬지역과 산간지역은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02-338-1775 / 010-2608-6509 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