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고양이,강아지,유기동물,보호동물

 

다섯 명 중 한 명의 반려동물이 될 만큼 삶의 가장 가까운 동반자입니다.

그런데 제대로 관리되지 못한 동물들이 있고, 방치되어 거리로 나오고 있습니다.

지자체의 예산으로 한 마리의 동물에게 베풀 수 있는 지원은 약 10만원 입니다.

이는 약 열흘 동안의 보호와 안락사 처리에 대한 비용입니다.

사설보호소에서 장기간 동물을 보호할 장소, 먹일 음식, 중성화수술을 포함한 의료지원, 나날의 관리와 보살핌을 제대로 제공하기 위해서는 실로 막대한 자원과 예산이 필요합니다.

"일단 살려야 한다"는 활동가의 절절한 마음이 지금까지 어린 친구들을 차마 외면하지 못하게 하였지만, 차가운 날씨만큼 열악한 환경은 활동가와 동물들의 마음을 얼어붙게 만듭니다.

지금도 보호소에는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때때로 친구들이 입양 후에 다시 파양되어 큰 상처를 입기에 입양은 신중해야 합니다. 추운 날씨와 열악한 환경에서 마음을 닫지 않도록 "따뜻한 당신의 온기를 나눠주세요." 


후원안내 : 동물권행동 카라

2002년 아름품이라는 이름으로 출발한, 동물권행동 카라(Korea animal rights advocates)는 이제 한국을 대표하는 명실상부 한 동물권 운동단체로 성장하였습니다.

동물이 인간의 일방적인 착취와 이용에서 벗어나 존엄한 생명으로서 본연의 삶을 영위하고, 모든 생명이 균형과 조화 속에 공존하는 세상을 지향합니다.

인간과 동물의 아름다운 공존을 위해 KARA와 함께 해주세요.
후원금은 유기동물지원, 각종 동물보호사업 기금 등으로 소중히 사용됩니다.

※ 동물권행동 카라 : https://www.ekara.org/ << 

2019년 2월 18일 리워드 제작 및 배송비 등을 제외한 펀딩 금액의 90%를 기부할 예정입니다.
(10%는 이후의 프로젝트 준비를 위해 사용할 예정입니다.)  


리워드 정보

01. 2019 멍냥 캘린더

달력 속의 친구들은 카라에서 입양을 기다리는 친구들입니다.

사연을 하나 둘 살펴보면서 안타까운 마음이 생겨 힘들었지만, 그만큼 많은 분들께 알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것을 저희의 의무라 생각하고 서툴지만 차근차근 프로젝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사이즈 : 우드블럭(85X38X95mm) / 사진(140 X 140mm)

수량: 15page + 우드블럭

용지 : 최고급 수입 러프그로스지


02.투명 스티커 

*스티커는 원하는 모양으로 직접 컷팅하여 붙이는 DIY 투명스티커입니다.

*스티커 규격 : 가로 90 x 세로 200 mm


03. BCOE 뱃지


주목 포인트!
리워드의 뱃지는 유기동물의 실태를 변화시키기 위한 사회적 기업 BCOE의 제품입니다.

BCOE는 수익을 통해 꾸준히 보호소 물품 지원, 후원, 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시트리는 BCOE의 진정성 있는 활동을 보며 제품 구입으로써 후원합니다.

뱃지 리워드를 선택해주신 후원자 분들은 결과적으로 동물권을 위한 두 단체에 후원할 수 있습니다.

※ BCOE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http://www.bcoe.co.kr <<


리워드 한 눈에 보기


 

배송안내

2019년 1월 31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예정


위시트리 소개

안녕하세요. 저희는 지난 소방관 PTSD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위시트리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애견인, 애묘인으로서 가족을 돕는 마음으로 준비하였습니다. 보호소의 동물들이 따뜻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가 이루어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