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독팔찌,검은개프로젝트,블랙독캠페인,케어,팔찌

*공지: 펀딩 종료 시점에 맞춰 블랙독 팔찌 제작이 들어갔으나 생각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로 추가 수량을 제작하여 21일 1차 배송, 22일 2차 배송 완료했습니다. 빠르면 23일, 늦어도 24일에는 받아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기다려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제품 관련한 문의 연락처: 070 5208 6409



안녕하세요! 동물권단체 케어입니다.
끝나지 않을 것 같던 무더운 여름이 가고, 선선한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케어의 보호소에도 새로운 식구들이 늘었습니다. 그리고 눈에 띄는 녀석들이 있습니다.
바로 검은 개 친구들입니다. 사람들은 검은 개들을 언뜻 보고 말하곤 합니다.

 

"무서울 것 같아요"
"사나운가요?"
"어두워서 잘 안보여요"

 


2017년 부터 이어온 검은 개 입양 프로젝트 블랙독 캠페인을 통해 케어는 검은 개를 향한 이러한 차별과 편견을 깨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의 응원과 관심으로 오랜 시간 새 가족을 애타게 기다리던 케어 입양센터의 블랙독 터줏대감들 '금동, 구슬, 깨비, 나인, 루피, 륜, 크롱이, 토리'가 입양을 가게 되었어요.

그리고 계속된 응원.

케어는 블랙독 팔찌 재후원에 대한 지속적인 문의와 성원에 힘입어 이번 블랙독 캠페인 3차로 다시 여러분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블랙독 팔찌는 외모와 상관없이 이 세상 모든 개들의 행복을 염원하는 뜻에서 만들어졌습니다. 마음을 열고 다가가 보면 너무도 사랑스럽고 예쁜 이 검은 개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시겠어요?

케어와 함께 블랙독 팔찌를 차고 검은 개들도 행복해질 수 있도록 입양 캠페인에 동참해 주신 많은 후원자분들과 셀레브리티들.
그리고 2018년 여름, 블랙독 사진전도 진행되었습니다.

앞으로는 검은 개를 향한 보이지 않는 벽이 허물어 질수 있도록 언제나 케어와 함께 소외받는 동물의 편에 서주시길 바라며 블랙독 팔찌가 검은 개를 포함하여 외모로 차별받지 않고 행복한 세상이 되는 하나의 이정표가 되기를 꿈꿔봅니다.

뜻 깊은 여정에 동참해 주신 후원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케어 X 이노션 블랙독 캠페인 영상 
 

 



 

[펀딩을 통해 모인 금액은 이렇게 사용됩니다]


 

[리워드 소개]


 

[블랙독 행운팔찌]

[블랙독 해피투게더팔찌]

[Detail View]

 

재질: 프리미엄 말라톤 원사 PL 100%

규격: 245mm - 255mm
세탁: 물세탁 가능, 수건으로 눌러서 건조
착용: 팔찌, 발찌, 책갈피, 가방고리 등으로 사용

 

∗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실물과 이미지의 색상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패키지가 일부 변경되어 배송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리워드 구성]

 




언제나 동물들의 편으로 남겠습니다.

동물권단체 케어는 동물권 역사가 시작된 초기부터 지금까지 15년간 그 변화의 흐름을 주도해 왔습니다. 동물보호 입법활동, 캠페인, 교육, 동물학대 법적 고발, 동물구호활동 등 동물들의 고통을 줄이고 권익을 향상시키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