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팥,초콜렛,식품왕

 

 

건강 걱정없이 초콜릿을 먹을 수는 없을까?

ㅣ 엄마의 아픔. 그리고 초콜릿의 탄생

빨강콩 적소두-붉은팥ⓒ레드로즈빈

우리 가족 그리고 소중한 사람에게 걱정없이 권할 수 있고, 함께 행복하게 먹을 수 있는 초콜릿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10년 전, 당뇨병 판정을 받은 엄마 때문이었습니다. 엄마는 초콜릿을 굉장히 좋아하셨습니다. 무조건 먹지 말라고 막는 것보다 엄마의 작은 행복을 그대로 지켜드리고 싶었습니다. 

건강한 초콜릿을 개발하기 시작한 5년이 되던 해, 2012 세계발명대회에서 외국인들을 비롯해 많은 분들의 지지로 금상과 특별상을 수상하면서 '서울 팥콜릿'이 세상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는 만큼 어머니를 위해 만든 초콜릿을 자신의 아이들에게 친구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분들이 늘어났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생(生)초콜릿으로 만들어 가격부담이 있었고 당도가 낮았던 서울 팥콜릿을 아이들도 좋아할 수 있도록 당도를 맞추고 생(生)초콜릿을 상온으로도 보관이 가능하고 외국인들도 부담없이 좋아할 수 있도록 '팥초코 따독' 이라는 새로운 라인으로 제품을 개발하여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였습니다.

  

 

건강한 재료 팥으로 만든 초콜릿


ㅣ모두에게 토닥토닥 위로가 되어주길 '팥초코 따독'

 

 팥초코 따독ⓒ레드로즈빈

 

팥에는 고유의 단맛이 있어 초콜릿과의 조화는 더 달콤하고 새로웠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우리나라 곡물 '팥'과 친해지는 계기를, 어른들에게는 팥으로 줄 수 있는 따뜻한 향수를, 청년들에게는 발렌타이에 시즌으로 선물하는 로맨스를 넘어서 엄마를 위해 만들었다는 따뜻한 이야기를 담아 언제든 부모님을 생각할 수 있는 위로를 주고 싶은 팥초코 따독.

 

팥초코 따독ⓒ레드로즈빈

동그랗고 팥을 빼닮은 동그라미 안에 주인공은 바로 팥과 아몬드. 한입 깨물어 물면 팥과 아몬드의 달콤한 조화를 부드럽게 느낄 수 있으며, 한 알을 입에 넣으면 오랜 시간 달콤함을 경험할 수 있는 팥초코 따독.

 

팥초코 따독ⓒ레드로즈빈

 

이미 시장에는 내로라하는 유명 초콜릿 브랜드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엄마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더 진하고, 팥으로 만들어 더 건강한 '팥초코 따독'을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고 싶습니다.

 

팥에서 우러나온 건강한 단맛 서울팥콜릿

팥으로 초콜릿을 만들었다 하여 이름 붙여진 서울팥콜릿. 생초콜릿처럼 부드럽게 녹으며 입 안에 감도는 달콤함의 끝맛엔 기분 좋은 건강함이 느껴집니다. 몸에 좋은 곡물이라고만 알고 있었던 팥의 달콤한 변신은 당뇨병을 앓고 계신 어머니에게 건강한 단맛을 찾아 드리기 위해 딸이 연구한 특별한 레시피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서울팥콜릿 상세 ⓒ레드로즈빈

국내산 팥과 카카오, 카카오버터, 100% 생크림으로 만든 생초콜릿입니다. 특허받은 기술로 만든 장미콩팥차에 우려낸 팥으로 만든 팥베이스는 부드러운 팥의 질감과 쌉사름한 카카오가 달콤한 조화를 이루며, 겉면에는 팥가루를 묻혀 마무리했습니다.  無방부제, 無팜유, 100% 국내산 팥으로 만든 한 입 크기 큐브 모양의 팥콜릿 20구가 패키지에 담겨 제공됩니다.

 


서울팥콜릿 상세 ⓒ레드로즈빈

깔끔한 크래프트 패키지에 팥콜릿 20구가 담겨 제공되며, 패키지 상단에 지퍼락이 있어 한개씩 꺼내 먹고 남은 것은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직접 심고 가꾸어서 더 건강하고 좋은 가격으로

 

팥으로 초콜릿을 만든다는는 건 정성이 많이 필요했습니다.
수입할 수 밖에 없는 초콜릿 재료와 흔하지 않은 비싼 국산 팥으로 만들다 보니 팥을 대량으로 쓸 때는 용기가 필요했습니다. 게다가 친환경 유기농 팥은 배로 더 비싸고 작년 같이 가뭄이 극심할 때에는 가격은 더 오르고 구하기도 힘들기 때문입니다.

직거래로 좋은 팥을 사용하기도 하지만 안정적으로 꾸준히 쓸 팥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더 좋은 제품 개발을 위해서라도, 더 좋은 가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싶어서 직접 팥을 심기 시작했습니다.


사랑담는팥밭 ⓒ레드로즈빈

직접 심은 사랑담은 팥밭, 더 좋은 것을 만들고 싶은 열정과 더 건강하게 만들어서 큰 기쁨과 행복이 되는 선물이 되기를 바라는 소망, 그리고 어디에도 부끄럽지 않은 자랑스러운 제품으로 거듭나기를 바라는 희망으로 정성스럽게 팥으로 초콜릿을 만들어 많은 분들께 나누고 싶습니다.

 

 

About you_레드로즈빈 

 

  

 
 
 

Funding plan

현재 작은 공장에서 생산에서 포장까지 모든 작업을 수작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후원금은 제품 개발 및 양산할 수 있는 환경을 위해 사용되며, 제가 개발한 '팥초코 따독'을 리워드로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보내드립니다.

 

 *유통기한과 제품 뒷면 표시는 시제품 완성 후 뒷면에 표기되어 발송됩니다
 
 
 
 
 
 

Reward

15,000원 : 팥초코 따독 10조각(1BOX)

35,000원 : 팥초코 따독 10조각(1BOX) + 서울 팥콜릿 20조각(벌크포장)

 

*6월 20일부터 리워드 배송이 순차적으로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