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검은고양이,반려묘,길고양이,사회적경제


고양이 사랑은 고양이 캐릭터 사랑으로부터

고양이뉴스/야옹이신문을 대표하는 캐릭터 ‘블랙캣 나루’

고양이뉴스에서 연재하고 있는 웹툰 ‘블랙캣 나루 - 고양이천국’을 만화책으로 발간하고, 만화의 주인공 캐릭터인 ‘블랙캣 나루’를 인형과 쿠션으로 선을 보였습니다.

‘블랙캣 나루’ 인형 및 쿠션, 메모 스티커가 수록된 만화책을 후원하시는 분들에게 드립니다.


 

고양이를 싫어하는 사람에게 ‘나루’를 선물하자

고양이를 싫어하는 사람일지라도 고양이 캐릭터를 싫어하지 않고, 고양이 캐릭터를 좋아하게 된다면 고양이를 학대하는 일도 감소하게 됩니다.

주위에서 고양이를 싫어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블랙캣 나루’를 권해 보시는 것이 고양이 사랑의 첫걸음입니다.

고양이뉴스/야옹이신문은 긍정적 아이콘

최근 길고양이들로 인해 인간들 간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지만, 이러한 과정을 거쳐 호의적인 분위기로 갈 것이라고 의심치 않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당장 직면한 문제들로 인해 다소 투쟁적이고 과격한 모습만 보여준다면 길냥이들과의 공생은 좀 더 길어질 수 있다고 보는 관점에서 고양이뉴스/야옹이신문은 밝고, 재미있고, 예쁘고, 사랑스러운 냥님들의 모습들을 보여줘 호의적인 관계로 이끌어가려는 목적으로 신문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 중의 하나가 캐릭터 사업으로 누구에게나 좋은 친구로 남을 수 있는 ‘블랙캣 나루’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양이 중에서도 다소 꺼려하는 검은 고양이, 길고양이인 ‘블랙캣 나루’를 주인공 캐릭터로 함으로써 이 캐릭터가 사랑받을 수 있다면 다른 고양이들은 더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사회적기업이 글로벌기업으로

이번 프로젝트의 성공은 ‘블랙캣 나루’의 또 다른 캐릭터 상품의 개발로 이어져 다양한 ‘나루’의 모습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블랙캣 나루’가 사랑을 많이 받게 되면 글로벌 캐릭터로 키워 해외에 진출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한국의 대표 고양이 캐릭터인 ‘블랙캣 나루’를 글로벌 고양이 캐릭터로 만드실 수 있게됩니다.

작가들과 함께 하는 나루코(주)

사회적기업 나루코(주)는 작가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만들어줌으로써 창의적인 작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만화/애니메이션을 전문으로 창업한 나루코(주)는 정규직원의 80%가 작가이며, 전문지 기자 출신인 대표도 저서를 남기는 등 작가집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난 2005년 창립해 10주년을 맞은 2015년 나루코(주)는 그동안 외주로 연명해 오다가 자사만의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블랙캣 나루’를 기획하고,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엄청난 크기의 ‘나루 모찌쿠션’

               <나루의 얼굴과 꼬리만 살린 몰랑몰랑 모찌쿠션>

 

귀엽게 엎드린 ‘나루 모찌인형’

               <착하고 순하게 생긴 엎드린 몰랑몰랑 모찌인형>

 

환하게 웃으며 앉아 있는 ‘나루 인형’

               <손과 발, 꼬리, 가슴에 하얀 털이 있는 귀여운 나루 인형>

 

‘블랙캣 나루 - 고양이천국’ 만화책

               <고양이뉴스에서 연재 중인 웹툰(20화)을 만화책으로 발간>

 

고양이 캐릭터(나루/고양고양이) 메모용 스티커

               <말풍선과 박스에 메모가 가능한 스티커>

 

   *리워드 품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