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마을 아이들에게 WiFi를!


산과 들과 별이 좋아서 귀농한 가족이 있습니다. 엄마와 아빠를 포함해서 아이들은 모두 4명! 이 아이들은 아버지의 사과 농사를 도우며 재미있게 살고 있습니다.

어느날 시골학교에 다니는 막내딸이 공부를 힘들어 하는 친구들을 데리고 왔고, 처음에 2명에서 시작한 하우스를 개조한 작은 공부방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모두 12명이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학원을 다니려면 왕복 2시간의 버스를 타야하고 그나마 눈이나 비가오면 갈수도 없습니다. 이런 아이들을 위해 공부방에서 인터넷 강의를 들으며 공부하고 싶지만 이곳은 와이파이를 설치하려면 통신선을 끌어오는 큰 일을 해야 하고 비용도 300만원 가까이 듭니다.

아직도 인터넷이 되지 않은 작은 마을, 사과마을
아이들의 공부방에 와이파이를 놓아 주세요! 

크라우드펀딩으로 모인 금액은

와이파이를 설치하기 위한 통신선 매설 공사 및 전봇대를 세우기 위한 비용으로 쓰여집니다.

 

리워드 소개

사과마을 아이들의 어머님(다문화 여성)께서 생계를 위해 만든 다양한 제품을 고마운 마음과 함께 전합니다. 

새로운 장소, 새로운 문화, 해보지 않은 일, 낯선 사람들과의 불편함으로 적응하지 못하고 떠난 엄마들을 보며 이곳에서 엄마없이 자라야 하는 아이들에게 더이상 엄마들이 떠나지 않도록 아이들과 예천에서 즐거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다문화, 농촌가정을 돕기 위해 일자리제공을 위해 만든 제품입니다.

 

1. 손으로 만든 헝겊 악세서리(랜덤 배송)

2.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직접 그림을 그린 에코벡 (화이트는 직접그린 그림 / 네이비는 헝겊 악세서리 포함, 베이지/차콜 중 택1)

3. 시골의 편안한 마음을 담은 사랑스러운 티셔츠 (직접그린 로고가 있어요, 핑크/차콜, M/L 택1)

4.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아이들의 아버지가 직접 키운 안전한 사과로 만든 사과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