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알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그 무엇이든
자유롭게 꿈 꿀 수 있고,
그 꿈을 멋지게 실현해 낼
무한한 가능성을 가졌다는 것을
어렸을 때부터
직간접적으로 많은 경험을 해야만이, 꿈을 꾸는
과정과 이유가 있는 좋은 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학생 형언오누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아이들의 이야기에 귀기울이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아이들 스스로의 꿈을 키우는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우리는 꿈을 찾지 못하고 헤매는 청소년들에게 꿈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특히 농어촌의 아이들이 보다 심각한 문화적, 교육적 기회의 사각지대에 있음을 고려해 2016년 겨울 해남으로 떠났습니다.
저희는 형, 언니, 오빠, 누나의 마음을 녹여낸 프로그램들을 통해, 아이들이 자신에 대해서 생각해보고, 건강한 꿈을 꾸는 계기를 마련해주었습니다.
그렇게 씨얏캠프는 2016 여름 2기와 2017년 겨울 3기 동안 아이들과 함께하며, 보다 넓은 세상을 제시함으로써 꿈을 꾸는 방식에 대한 다양한 접근을 유도했습니다.
그래서 저희 씨얏캠프는 이런 메시지가 보다 많은 아이들에게 전달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해남 전 지역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씨얏캠프 4기를 기획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이번 씨얏캠프 4기는 해남 전지역으로 규모를 확대하여 총인원 130여명, 총예산 930만원 정도에 이르기 때문에, 크라우드 펀딩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2만원 이상 : 에코백
3만원 이상 : 에코백 + 반다나 (A/B 택일)
펀딩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의 성함은 캠프의 마지막날 상영되는 동영상에 삽입될 예정입니다. 또한 펀딩이 성공적으로 성사될 경우, 캠프에 대한 소식도 메일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mail : skageec@naver.com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seeyatcamp/
Page : http://seeyat.modoo.at
* 씨얏캠프의 지난 이야기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