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한줌,면역력,도라지,건강한,어버이날,사회적기업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건강을 챙기는 습관, 1일 1포

 

공기 중 미세먼지, 꽃가루와 같은 유해물질이 늘어나는 봄!
호흡기 건강에 신경쓰고 계신가요?

완전한 위드코로나 시대가 다가옴에 따라 일상회복을 위한 면역력 강화 역시 필수인데요.

호흡기 건강과 면역력 강화, 답은 도라지입니다.

도라지는 예로부터 한약재로 사용할 정도로 약효가 널리 알려졌습니다. 가래를 삭이고 기침을 멎게 하고, 감기로 인한 기관지염, 편도선염, 인후통 등 기관지(호흡기)질환에 효과적입니다.

또 홍삼, 인삼에 많다고 알려진 사포닌 성분이 도라지에도 풍부해요. 사포닌은 면역력을 높여 우리 몸이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도록 강하고 튼튼하게 만들어줍니다.

 

이렇게 좋은 도라지를 좀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기존의 병에 담긴 도라지청을 스틱 형태로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이제 하루 한 포씩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든 드실 수 있고, 여행갈 때도 무겁지 않게 챙겨가실 수 있어요.

 


 

100% 국내산 원료, 100% 수제발효

 

더한줌의 도라지스틱100% 국내산 도라지100% 국내산 조청을 사용해요. 도라지와 쌀조청 모두 경북 경산의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답니다.

먼저 국산 도라지를 단지에서 2년간 수제 발효 시켜주는데요. 이 과정을 통해 쓴맛은 줄어들고, 영양성분은 우리 몸에 흡수가 잘 되게 해줍니다.

발효시킨 도라지를 24시간 정성껏 달이면 비로소 제품이 완성되지요. 

 

입맛대로, 취향대로

온수에 도라지스틱 1포를 넣어주면 따뜻한 도라지 차 한잔이 됩니다.
진액 형태라 물에 잘 녹아요!

탄산음료 대신 건강한 도라지 에이드는 어떠신가요?
탄산수를 활용하면 청량감 가득한 음료가 완성된답니다. 특히 여름에 강추드려요 :)

 

딸기잼 대신 도라지잼으로 활용하셔도 좋고, 조청 대신 가래떡을 찍어드셔도 맛있어요. 은은하게 도라지 향과 단맛이 올라와 다과를 즐기실 때 정말 좋아요.

 

맛있게 드시는 법은 함께 적어 보내드리니
취향대로, 입맛대로 즐겨주세요 :)

 


 

마음만은 가까이

다가오는 어버이날 선물로 준비해보세요.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하기에도 참 좋아요.

 

사각박스 형태의 선물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어요.
원통형보다 큰 용량과 다양한 구성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원통형과 사각형 모두 보자기 포장이 가능합니다.

(보자기 포장 추가금은 개당 금액이며, 2개 구매하시고 2개 모두 보자기 포장을 원하실 경우 보자기 포장도 2개 추가해주셔야 합니다.)

 


나를 위한 실속형

내 몸은 내가 챙긴다!

선물용 패키지가 필요하지 않으신 고객님들을 위해, 실속형으로도 판매합니다.
위 이미지처럼 도라지꽃이 예쁘게 프린팅된 네모 박스에 담아 보내드려요 :)

 

메세지 카드를 함께 보내드려요

보자기 포장을 추가하시는 분들께 메세지 카드를 함께 발송해드립니다!

지인, 부모님, 회사동료, 은사님 등 선물받으시는 분에 맞춰
4가지 메세지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주세요.

카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특별한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감사함을 전하는 메세지 카드 

A : 안녕하세요. 건강하고 평안한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보냅니다. 언제나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 : 언제나 건강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꼭꼭 담아 선물 올립니다. 남은 한 해에도, 늘 행복과 웃음만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저에게 주신 사랑만큼 저 또한 더욱 노력해 보답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C : 언제나 회사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고, 곁에서 함께 노력해주신 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전진하겠습니다. 항상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D : 언제나 멋진 모습으로, 좋은 가르침 주시는 스승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스승님이 저에게 남겨주신 멋진 가르침으로 더더욱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배송 일정

※ 어버이날 전 상품 도착을 위하여 5월 2일(월) 오전 주문건까지 1차 배송 진행됩 니다.

1차배송 : 2022년 5월 2일(월)

2차배송 : 2022년 5월 9일(월)

3차배송 : 2022년 5월 16일(월)

4차배송 : 2022년 5월 23일(월)

 

더한줌은 경상북도 경산에서 엄선된 국산재료만을 사용해 대대로 이어진 방식으로 100시간 이상의  정성을 들여 마음이 깃든 전통건강간식을 만듭니다

더한줌은 100%국산 도라지로 경상북도 경산에서 만듭니다.  국산3년근 도라지는 풍부한 도라지향과 깊은 약성을 가졌습니다.

 

오직 국산재료로 인공 식품첨가물 없이 만듭니다.

더한줌은 방부제,인공감미료,인공색소를 일체 사용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건강을 생각하는 더한줌은 100% 국산 천연재료만을 사용합니다.

우리재료만으로 엄선하여만든만큼 풍부하고 깊은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 선택: 실속형 도라지청 10스틱

도라지청 10스틱을  고급스러운 식품지  박스에 담았습니다. 실속있게 챙겨드세요.

 

두번째 선택: 선물용 원통형 도라지청 15스틱

도라지청 15스틱이 한통에 쏙 들어가는 고급스러운 사이즈의 박스입니다. 

고급스러운 정성을 받으시는 분께 마음을 다해  은은하게 전달해 드립니다.

 

세번째 선택: 선물용 사각형

도라지청 10스틱*3박스 & 호두정과80g*2통 

더한줌 호두정과는 기름에 튀기지않아서 담백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작업하기때문에 고객님께서는  신선하고 담백한맛을 그대로 즐기 실 수 있답니다. 

건강하고 맛있고 바삭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더한줌 호두정과!

도라지청 10스틱 3박스와 호두정과 80g 2병을 고급박스에 담았습니다.
특별한분에게 건강한 소중함을 선물하세요. 

휴대가 편하고 포장이 예쁜 더한줌 도라지청 스틱을 식탁위에 놓고 늘 챙겨드세요!

 


개설자 소개

경상북도 경산은 풍부한 일조량과 비옥한 토양 그리고 깨끗한 자연으로 약초가 자랄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더한줌 도라지청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번에 더한줌 에서는 유리병에 담아내던 기존도라지청제품을 휴대가 편한 스틱으로 간편하게 만들었습니다. 고객님께서 늘 휴대하며 목건강을 챙기시리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특유의 쓴맛을 잡은 효소 도라지청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 이라 시중의 값싼 도라지청과는 차별화가 되고 있습니다. 마른도라지를 24시간 정성으로 다림하여 저온추출한 도라지 성분을 잘 우려내고 있습니다. 

 

더한줌은 

함께사는 행복한세상 만들기를 위한 발걸음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더한줌은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공헌하며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이바지하며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고자 항상 노력하는 경상북도 경산의 예비사회적기업입니다.  수익금의 일부는 위탁가정아동들에게 기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