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전용사,의류,운동,롱슬리브,굿즈

 

  6.25참전용사와 그들의 헌신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우리가 편안한 일상을 보낼 수 있는 이유는 70여년전 우리나라를 지켜낸 참전용사분들의 헌신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 사회에서 그들에 대한 관심은 부족합니다. 특히 나라를 이끌어갈 젊은 세대로 갈수록 인식과 관심은 더욱 부족한 실정입니다. 그러한 상황 속에서 70년전, 우리나라를 지켜낸 영웅들은 지금 생활고에 시달리며 힘겹게 생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저희는 우리의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있을 수 있게 해주었던 그들에게 이제는 우리가, 편안한 일상을 돌려주고자 합니다.

실제로 참전용사님은 인터뷰 중 더 이상 형식적인 교육은 안되며, 젊은이들이 관심을 가지는 소재와 그들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기억될 수 있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에, 위로는 젊은 세대가 참전용사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그들의 헌신을 기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시작하였습니다.

※ 1차 프로젝트 펀딩금의 일부는 나라를 위해 헌신한 참전용사분들의 처우개선에 사용됩니다.

 


WE;RO의 첫 프로젝트에 참여한

나라의 영웅 참전용사를 소개합니다.


(참전용사분들의 사진 속 롱슬리브는 모두 we;ro의 메모리얼 롱슬리브입니다.)

▶ 안녕하세요. 6.25 참전용사 고융희라고 합니다. 저는 1951년 3월 파주의 1사단으로 입대하여 이북을 정찰하여 정보를 미군들에게 제공하는 역할을 하였어요. 그리고 52년도 10월에는 미 8군 켈로부대에 편입이 되어 활동하였어요.


▶ 안녕하세요. 6.25 참전용사 조성관이라고 합니다. 저는 1952년 1월 중순 6사단으로 입대하여 사단 내의 수색중대에서 적진의 정보를 파악해와 전투에 참전하는 역할을 하였어요. 프로젝트를 통해 더 많은 젊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실 수 있다면 그게 소원이에요. 프로젝트를 봐주시는 분들에게도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어요.

 

가장 힘들었던 일은 배고픈 것이었어요.

당시 이북은 밥솥도 있어서 밥을 먹을 수 있었지만, 우리나라는 그럴 수 없어서 여러 구황작물을 캐먹고 산에 올라가 생활했어요. 또한, 이루 말할 수 없는 수많은 전투에 참가하여 약 2년 동안 수많은 산을 타며 고지를 오르내렸어요. 화천의 풍산리 전투에서는 포탄 파편에 부상을 당해 병원에 후송이 되기도 했었네요. 지금도 기억나는 일들이 많지만, 10명이 함께 작전을 수행하러 나가 3명만 남아 복귀하기도 하여 마음이 아팠던 일들, 총을 주워서 싸울 정도로 치열했던 일들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6.25 참전용사들을 알리기 위해 여러 곳으로 교육을 가기도 하는데, 이렇게 학생들이 솔선수범해서 와준 것은 처음이에요.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이 저희에게는 좋은 일이고 감사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다행이도, 잘 살고 있는 참전용사 전우들도 있지만 대다수의 참전용사 전우들은 나이가 아흔이 넘어 경제활동도 하기 힘들고 혼자서 힘들게 살고 있는 경우가 제일 많아요. 그래서 힘들게 살고 있는 독거 참전용사 전우들이 남은 여생을 편하게 살 수 있도록 후원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프로젝트를 통해 나라를 지켜낸 수 많은 용사들

헌신을 기억해주셨으면 합니다.  

 

 


we;ro의 첫 프로젝트에 참여해 주신

강철부대 강원재님을 소개합니다!


(사진 속 강원재님의 상의는 we;ro의 펀딩 프로젝트 제품입니다.)

그 시대 한국의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피땀 흘리신 모든 분들에 대한
존경심을 겉으로 표시하진 않더라도 모든 사람들이 가졌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어렵게 지켜낸 대한민국, 그분들을 잊지 않음으로써 저희도 지켜냅시다!

 


참전용사의 헌신을 담은

We;ro의 첫번째 제품을 소개합니다!

 

 

제품 특징

we;ro의 메모리얼 롱슬리브는 나라를 위해
헌신한 이들의
순수한 마음을 담아 디자인하였습니다.

we;ro의 롱슬리브는 순수한 마음을 담아 프린팅이 없는 무지로 기획하였습니다.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활용도 있게 입을 수 있는 제품도 바로 무지 티셔츠입니다.

올 봄, 각자의 다양한 일상 속에서 we;ro의 롱 슬리브와 함께
영웅의 편안한 일상에 기여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제품 상세 이미지

Men - Memorial Long Sleeve (white)   

Men - Memorial Long Sleeve (black)     

Women - Memorial Long Sleeve (white)

Women - Memorial Long Sleeve (black) 

 


 

 

"참전용사의 헌신을 기억하고, 그들을 멋진 모습으로 기억해주세요" 

 

로젝트에 참여해주신 참전용사분들의 더 많은 사진과 그들의 이야기는 하단의
we;ro인스타 계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댓글로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신 참전용사 두 분에게 감사함을 전해주세요. 댓글은 펀딩 이후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신 참전용사분들께 전달되며 6분을 선정하여 기프티콘을 드릴 예정입니다.😀

(아래 인스타그램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we.ro_official/

 

*펀딩 참여 시 알림!

 

 

*2벌이상 구매 참여 시 리워드 옵션에 디자인(블랙 /  화이트 중 택1),
사이즈( 남성 M,L,XL 여성 S,M,L중 택1)을 꼭 입력해주세요! 

예)롱슬리브2개 구매 선택 후 ->블랙.남성 M/화이트.여성 S입력!

 

 

사이즈를 참고해주세요.
남성 롱슬리브 M 95~100 /  L 100~105 / XL 110~
여성 롱슬리브 S     44 /       M 55     / L 66 ~ 70 

 

 

※ 상품고시 ※

[ 사이즈 ] 상세페이지 확인

[ 혼용률 ] 롱슬리브 - 폴리에스터 91%, 스판 9%

[ 색상 ] 롱슬리브 - 블랙 / 화이트

[ 제조국 ] 대한민국   

[ 세탁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 케어라벨을 확인하여, 단독세탁 또는 세탁망을 사용 해주세요.

[ 제조연월 ] - 2022년 3월

[ 품질보증기준] -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따름

[ A/S책임자 ] - '오마이컴퍼니로 문의하기' 를 통한 문의  

 


팀 소개

 we;ro는 ‘we are hero’의 줄임 표현으로, 중간에 ‘;’ 세미콜론을 넣어
우리나라를 위해 헌신한 그들의 땀방울을 표현했습니다.
we;ro는 의류제품을 통해 나라에 헌신한 참전용사를 멋지고 친숙한 우리 곁의
영웅으로 소개하고 이들에 대한 관심과 처우개선을 위해 노력하려고 합니다.

 

혹시, 오늘날 우리가 편안한 삶을 누리고 있는 이 나라를 지키기 위해 헌신한 영웅들을 알고 계시나요?    

we;ro는 첫 번째 프로젝트로 6.25 참전용사분들의 이야기를 담아냈습니다.   

팀이 생각한 가장 큰 문제는 6.25에 대한 인식이 젊은 세대로 갈수록 점점 낮아지고 있어, 그들의 헌신을 기억하고 알릴 세대가 점점 사라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저희는 영웅들의 모델 활동과 멋진 사진 등을 통해 그들과 그들의 헌신을 많은 분들께 알리고자 합니다. 

앞으로 저희는 나라의 군 영웅들을 we;ro의 제품을 통해 멋진 모습으로 담아낼 예정입니다. 우리나라를 위해 헌신한 그들의 땀방울들이 헛되지 않도록, 그들을 우리 곁의 친숙하고 멋진 영웅의 모습으로 담아내고, 기록하고자 합니다.

팀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