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REO,119레오,업사이클,코코몽,소방관

안녕하세요,
소방관을 기억하는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119REO’입니다.

저희 119레오는 '생명을 구한 옷 방화복'을 일상 속 제품으로 만들어 선보이고, 그 수익금을 공상 불승인 소방관에게 기부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코코몽과 콜라보하여 만든 가방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공상 [명사] 공무(公務)로 인하여 입은 상처. 

위급 상황 속 우리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 생활 속 나를 지켜주는 안전 도우미로 소방관 코코몽 캐릭터를 개발하였습니다. 더 많은 이들과 소방과 안전에 대해, 소방관들의 업무에 대해 이야기 해 볼 기회를 갖고자 이번 콜라보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펀딩금은 소방 단체에 기부되어, 희귀암으로 고생하시는 소방관 분들과 화재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기부금으로 전달됩니다. 

 

119REO X 코코몽 콜라보 

 

리버시블 토트백 & 핸드폰 가방 공통 POINT

POINT 1.
두 종류의
유니크한 컬러조합

 

POINT 2.
안감과 겉감 모두
페트병을 녹여만든 재생원단으로 제작

페트병의 대변신! 페트병에서 추출한 소재는 생활기스에 안심할 수 있는 탄탄한 소재감과 강력한  방수 능력을 자랑합니다. 

*방염, 방검 기능의 방화복(아라미드) 소재는 본 제품의 손잡이에만 적용되었습니다.

 

POINT 3.
히든 자석 내장
으로
더 편리하게 열고 닫을 수 있어요.

 

*방염, 방검 기능의 방화복(아라미드) 소재는 본 제품의 손잡이에만 적용되었습니다. 

폰이랑 카드만 챙겨
가볍게 외출할 때 안성맞춤!

 

 

 

 소방관은 화재 현장 등에서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국제 암 연구소(IARC)는 소방관 자체를 발암 업무(그룹 2B)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의 경우 화재 현장의 유해성을 측정하지 않고 있어 질병과 업무간 인과관계가 불명확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암에 걸린 소방관은 본인이 직접 병의 인과관계를 입증해야 합니다. 

이러한 제도의 불합리 속에서 병에 걸린 소방관은 사회로부터 잊혀졌다는 괴로움과 생계, 치료를 위한 경제적 어려움에 맞서 외로운 싸움을 진행중입니다.  

 

ㅣ배송 안내

 

ㅣ리워드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