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술버릇'은 지역 특산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담금주 키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자연에서 나오는 재료를 사용하고 기다림을 더해 서포터분들에게 행복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여유와 휴식을 위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좋은술버릇’은 그 시간을 더욱 빛나게 해드릴 것입니다. 또한 ‘좋은술버릇'의 슬로건인 Bing Bing Bang 처럼 건전하고 좋은술버릇 문화가 돌고 돌다가 터져서 널리 확산되길 바랍니다.
['21년 마지막 펀딩] 12/16 (목) 펀딩종료
12/17(금) 순차적 배송시작
(우체국 택배 일 최대 100개 배송 예정)
(일 100건씩 발송할 예정이며, 최대 2주 이내 출고 및 배송이 완료될 예정입니다.)
A. 아니요, 술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술 안에 기다림과 설레임을 담아 술이 자체적으로 맛과 색 그리고 향을 찾아가는 숙성과 기다림의 경험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A. 좋은술버릇 담금주는 한국의 전통적인 담금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25%이상의 담금용 소주 넣었을 때 최고의 향과 맛을 낼 수 있는 레시피로 만들어졌습니다.
우리나라의 소주는 외국의 진, 럼, 위스키, 보드카 등의 서양 증류주에 비교가 안 될 만큼 깨끗하고 가벼운 맛과 향을 지녀 첨가된 과일, 약재, 꽃의 매력을 가장 잘 녹여낼 수 있는 도화지 같은 술이고 가격도 매우 저렴하여 구매하기 쉬워 모든 블랜딩 레시피를 담금주용 소주 25%를 기반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담금주용 소주 1.8L: 약 5000원, 좋은술버릇 3병 분량)
A. 20도 미만의 일반 소주는 알코올 도수가 낮아 오랫동안 숙성 시 변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25도 이상의 담금용 소주나 진,럼,보드카,위스키와 같은 무색, 무취 증류주를 사용하여 주세요.
특히 담금용 소주의 경우 다른 술에 비해 저렴하고 쉽게 구할 수 있어 추천하고 있습니다.
A. 좋은술버릇 담금주 키트에 들어가는 재료는 모두 식용으로 구성되어 먹을 수 있습니다. 다만 '베리달콤'에 들어가는 로즈마리는 향이 강하기 떄문에 향을 싫어하시는 분은 24시간 이후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 '우아스윗'에 들어가는 히비스커스와 같이 작은 재료의 경우 마실 때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니 거름망등을 통해 걸러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A. 물론, 첫번째 향을 입힌 담금주만큼의 맛과 향을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1/3정도 마시고 난 후 설탕 혹은 사탕수수 원당을 첨가하면 80%정도의 맛과 향을 낼 수 있습니다.
A. 술을 담근 후 시간이 지나면서 안에 있던 재료의 색이 서서히 빠지게 됩니다. 재료의 색, 향, 그리고 맛이 술 안에 녹아들어 맛있게 숙성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제조일로부터 1년 이내에 술은 담궈 주시고, 술을 담은지 3개월 이내에 섭취해주세요.
A. 12월 16일(목)까지 펀딩이 진행되고 프로젝트 성공하면 결제 기간을 거쳐 리워드 제작이 진행됩니다. 프로젝트 성공 시, 결제가 실행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총 4영업일) 잔고 부족, 한도 초과, 분실/정지카드 등의 사유로 결제 실패하실 수 있으며 결제 실패하신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다른 카드로 변경하여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A. 프로젝트 마감일 전까지는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하단 '환불 및 교환정책'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펀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