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세친구 팀은 세계여행을 진행하기에 앞서 최소한의 지원만으로도 

공연, 파티, 스키캠프 등 한국청년들이 바라는 낭만을 성공적으로 현실화 시켜내며 이른바

 

Wish(바램) Linker(연결고리) 로서 기능해 왔습니다.

 

 

 

청춘들의 바램(Wish) 을 현실과 연결시켜주는 연결고리(Linker) 라는 의미에서 붙인 이름입니다.

각종 매체를통한 정보수집과 청춘들과의 실제 대면을 통해 그들의 바램과 그것을 가로막는 현실적인 문제 등에대해 알아보고, SNS를 활용하여 지속적으로 프로젝트성 행사들을 기획, 현실화하면서 그들의 바램을 조금이나마 이루어주고자 하였습니다.

 

이제, 20대 위시리스트에 당당히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세계여행' 에 도전하고자 합니다.

 

 



 

이 펀딩을 통해 저희는 여행에 필요한 생존자금을 확보하여 여행의 지속력과 퀄리티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비록 직접 함께하진 못하더라도 저희가 제작하는 영상, 사진 및 선물들을 통해 세계를 함께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소원합니다. 

 






  

 






 

 

많은 준비끝에 '여행은 마음으로 한다.' 라는 슬로건을 걸고 기세좋게 시작했지만 

 

가장 큰 걸림돌은 역시나 경비 부분이었습니다. 많은 제안들이 거절당해 프로젝트의 백지화까지 고려하고 있던 때에 프랑스에 있는 한 숙소에서 저희들의 용기를 좋게봐주어서 숙박지원을 해주었고, 이것을 기점으로 유럽 내 여러 한인숙소에서 지원을 받아 80박의 숙박비를 덜어낼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유럽전문 여행사인 '투어퍼즐' 의 지원을 통해 교통 및 관광경비를 덜어낼 수 있었으며, 배낭, 선글라스, 모자 등 다양한 업체들에게도 지원을 받아 타 여행객의 1/10 이하수준까지 경비를 절감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3개월간의 유럽생활이 절반도 채 남지않은 시점에서, 여행을 지속해나가기 위한 방법을 다시금 도모하려 합니다.

다음 여정의 준비과정에서 방법론적인 회의를 거듭하던 저와 친구들이 내린 결론은, 본래 취지로 돌아가자는 것이었습니다.


위시링커의 본래취지 '죽어가는 청춘들에게 생명을 불어넣어보자' 라는 취지 말입니다.

 

다시 회의를 거듭한 끝에 개인과 기업중에도 이러한 마음을 지니고있는 곳이 분명 있을것이며, 보다 직접적인 후원을 받는것도 불가능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재 유럽일정을 마무리해가고있는 세친구팀의 다음 목표는 '미국 자동차 횡단' 입니다.

 

이를 위한 필수요소는 자동차, 유류비, 기초생활비(식비&숙박비) 입니다.

 

'세친구' 그리고 '청춘' 아들, 딸, 친구를 바라보는 마음으로 

관심있게 지켜봐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펀딩에 참여해주신 분들께는


[ 포토북 ]


[ 세친구 SNS 이용권 ]

[ 세친구 동영상 제작 ]



20,000원 펀딩
포토북
* 포토북 제원 : 가로19.4CM / 세로 14.5CM / 하드커버 / 기본 21P / 무광
(배송품이며 여행중 직접 촬영한 세계각국의 다양한 풍경과 재미있는 사진으로 채워집니다.)

50,000원 펀딩
포토북 + 세친구 SNS이용권
* SNS이용권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등 총 1만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해당 플랫폼에 원하는 내용의 게시글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Instagram 총 팔로워 1만명 이상의 SNS 보유. 불법행위 이외의 모든 홍보 및 광고물 업로드 가능, 메일 및 모바일로 개별연락 후 진행)

100,000원 펀딩
포토북 + 세친구 SNS이용권 + 동영상 제작
* 동영상 제작 : 
파일형식, 파일크기, 재생시간, 영상해상도 등 다양한 부분 협의 가능합니다.
(메일 및 모바일로 개별연락 후 진행)

※ 리워드별 개별연락 후 진행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