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식품 1g을 섭취할 때마다
100만 마리의 미생물을 삼킨다
-세계 과학 저널리스트, 에드 용(Ed Yong)-
마이크로바이옴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미생물(Microbe)과 생물군계(Biome)의 합성어로 미생물 생태계 또는 장내미생물을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인체의 모든 부분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면역세포가 있고, 면역 조직의 80%가 집중되어 있어 현대 질병 치료의 열쇠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건강한 삶을 원한다면 장을 건강하게 관리해야 하는 것이죠.
그렇다면, 장을 건강하게 만드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양질의 미생물을 함유한 식품 섭취하기! 마이크로바이옴 유전자의 90%는 식품 섭취만으로 변화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사람은 식품 1g을 섭취할 때마다 100만 마리의 미생물을 삼킨다는, 세계적인 과학 저널리스트 에드 용(Ed Yong)의 말에서 건강한 음식 섭취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깨닫게 됩니다.☺
일상에서 즐기는 음식이
맛과 영양의 균형을 갖춘 수퍼푸드가 될 수는 없을까?
그러나 우리는 바쁜 일상과 다양한 스트레스로 간편식이나 동물성 식품, 자극적인 음식으로 끼니를 해결하곤 하는데요. 이는 포화지방, 나트륨, 당류 섭취 증가로 이어져 불균형한 영양섭취 즉, 배부른 영양실조를 초래합니다. 의료 및 영양학 전문가들은 이를 당뇨, 비만, 고혈압 등 만성질환의 주요 원인으로 지목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힘난다의 바이오푸드는 이러한 문제의식에서부터 시작되어 현대인이 건강을 간편하게 지킬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탄생했습니다. 바로 신바이오틱스를 첨가한 식품! 신바이오틱스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조합한 영양 강화제로, 쉽게 말하자면 유산균과 유산균 먹이로 조합된 영양제인데요. 이를 함께 섭취할 경우 장내 유익균을 더 빠르게 증식시킬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신바이오틱스를 첨가하여 생유산균이 발효된 햄버거빵과 소고기 패티. 주식회사 힘난다의 비전과 바이오 식품 융합 기술력은 건강버거 브랜드 <힘난다버거>에서부터 실현되었습니다. 건강은 물론이고 맛까지 보장한 덕에 빠르게 성장 중이죠.
힘난다버거의 맛과 건강함을
우리집 식탁으로!
생유산균 에이징 소고기 스테이크, 힘백스테이크. 집에서도 힘난다버거 패티의 맛과 건강함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단독 출시되었습니다. 물론, 집에서 드시기 좋게 중량을 더하는 센스도 잊지 않았답니다.(찡긋)
생유산균 에이징 소고기 스테이크,
어디에 어떻게 좋을까요?
리워드는 이렇게 제공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