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마이컴퍼니를 통해서 처음 인사드리는 광교1동 주민자치회 입니다. 저희는 마을의 현안을 주민들과 함께 참여하여 해결 할 수 있는 역할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광교문화예술투자사는 코로나 극복을 간절히 바라는 광교1동 주민의 예술 후원 및 온/오프라인 캠페인 행사를 통해 마을 주민이 참여하여 예술후원과 마을공동체 활동에 기여하기 위하여 마을 사업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 사업 중 하나인 희망빛나눔 콘서트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일상에 지쳐있는 광교1동 마을주민들을 위하여 새로운 형태의 문화공연을 제공, 삶의 질을 높이고 내집 안에서 안전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수원시 공연예술업계 및 예술인들의 상생을 위한 공연으로 마을 내 500가구 이상의 공동주택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홍보, 신청접수를 진행하며, 위드코로나로 생활 속 거리두기 문화실천 등을 목적으로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공연팀의 공연으로 주민들의 마음이 위로되고 코로나19를 극복하는 힘이 됐으면 합니다.
광교문화예술투자사 희망빛나눔 콘서트는 11월 4일(목) 저녁 7시 시은소교회(광교 1동 위치)에서 공연을 하게 되며, 관람은 방역수칙(백신접종완료자, 코로나음성증명, 위드코로나지침등 반영)을 준수해가며 안전하게 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또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지 못한 분들께서는 교회에서 현장 펀딩도 가능하오니 망설이지 마시고 참여 부탁드립니다.
경기 심포니커는 2009년 12월 김창석 지휘자와 30 여명의 단원으로 창단하였으며 창단 후 수원 시립합창단과 뮤지컬 '아말과 밤에 온손님'을 시작으로 베토벤, 모차르트, 멘델스존 , 라흐마니노프, 슈베르트, 드보르작, 차이코프스키등 많은 작곡가의 교향곡과 협주곡등을 정기연주회와 초청 연주회 등을 통해 발표하였습니다.
수원 SK 아트리움과 '리골레토와 사랑의 아리아', '이월애', '7080 시민음악회', '수원 화성 국제음악회', '수원 한국가곡의밤', '세계 가곡 여행', '미술관 옆 음악당' 문체부와 수원시 공동후원과 주최로 '한여름 밤의 클래식 With 경기심포니커' 등 많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수원시청과 도시공사, 학교, 교회, 복지기관, 박물관 등에서 많은 초청연주를 하였으며 2020년 수원시와 코로나시대의 기획연주 '아파트 베란다 1열 음악회' 등을 10여회 연주하여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앞으로도 전문 공연을 통해 깊이를 더해가고 음악의 사회 참여 활동을 통해 넓이를 더해가는 오케스트라로 남기 위해 늘 성실히 준비하고 있는 곳입니다.
후원금은 희망빛나눔 콘서트에 진행되는 공연예술사업관련 전액 사용 예정이며 이를 위해 콘서트를 기획하게 되었고 오마이컴퍼니를 통해 펀딩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후원에 대한 보고는 공연이 끝나고 새소식을 통해 전해드리겠습니다.
시은소교회는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하고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으며, 시민 모두가 더불어 살기 좋은 따뜻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는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좌석은 배정되지 않으며, 선착순으로 착석하시면 됩니다.
(좌석이 부족할경우, 보조좌석이나 입식으로 관람하실 수도 있습니다.)
* 주차 :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가 만차일경우 건물 옆, 유료주차장 등 외부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대중교통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하철
신분당선 광교중앙 아주대역 3번출구 도보 7분
버스
(7-1, 7-2, 9-2, 13-4, 18, 80, 81, 88-1) 광교카페거리 · 대림e편한세상 · 광교오드
카운티 · 연무중학교 앞 하차
(60, 660, 700-2, 720-1, 720-2, 721, 730, 3007, 4000) 광교역사공원 · 광교 카페
거리 앞 하차
콘서트관련 문의사항은 댓글에 남겨주시면 자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문의처 : 010-9697-85사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