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인삼,가드닝,키트,가드닝키트, 인삼,식물

                     


 

                     

 

             

 

         

                   

 

               

 

 


                                 

 

                             

 



꿈이룸은 지역사회 마음건강 지킴이의 새로운 모델로 사랑과 행복을 나누며 함께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꿈이룸&카페 핀아랑은 2019년 화성시 사회적경제 창업육성사업으로 시작하여 심리적부적응 아동의 심리상담과 교육, 양육코칭 과정을 운영하면서 다양한 놀이치료와 힐링원예 콘텐츠 개발하고 있습니다.

특히 복지의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과 느린학습자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느린학습자들의 정서적인 안정과 자립의 문제를 고민해오다 이들의 스스로 할 수 있는 일거리가 있는 원예공방카페를 만들고 지금은 힐링원예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꿈이룸&카페 핀아랑은 느린학습자와 그 가정의 자립과 정서안정을 위한 맞춤교육과 힐링원예프로그램으로 일자리 창출 등을 지원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언택트 시대에 집에서 손쉽게 마음건강을 위한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며, 이 프로젝트가 코로나블루 타파에 도움이 되기를, 서포터즈분들의 아지트를 더 따뜻한 공간으로 만들기를 바라며 아낌없는 조언과 피드백 부탁드리겠습니다.

문의 : 꿈이룸 010-8297-3507┃카페 핀아랑 010-8290-3507
┃oofy1004@hanmail.net ┃ www.dreams4you.co.kr 

 


후원자님들의 정성과 관심으로 모아진 펀딩 모금액은 느린학습자들의 지속가능한 일자리 프로그램과 리워드 상품에 사용됩니다. 
이 프로젝트는 모금액과 상관없이 목표 금액에 도달하지 못하더라도 꿈이룸&카페 핀아랑의 지원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는 느린학습자들에게 두려워 말고 시도해보고 용기 내어 꿈을 펼쳐볼 기회를 주기 위해 꼭 필요한 일이기 때문입니다.
후원자님 모두 새싹인삼 가드닝키트로 힐링하시고 건강과 일상의 행복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선택하신 리워드는 꼼꼼하게 검수하여 안전하게 보내드리겠습니다. 

 


9월 24일 : 프로젝트 시작
10월 17일 : 프로젝트 마감
10월 18일 : 리워드 제작 시작
10월 19일 : 리워드 발송 시작

 

배송시 포장 방법 : 상자 내 완충포장 
발송 방법 : 택배
택배비 : 3천원
일일 발송 가능 수량 : 30 BOX 
발송 일정 : 2021년 10월 19일 ~ 10월 30일 (30개씩 순차 발송)
도서산간지역 배송 안내 :  산간지역은 배송료가 5,000원이추가 됩니다. 후원금 추가하기에서 5,000원을 추가해주세요.
문의하기:  ㈜꿈이룸&카페 핀아랑 010-8290-3507

상품수령 후 보관 시 유의사항 : 키트를 받으신 후 바로 해당 화분에 심으시면 좋습니다. 부득이 다음날 심으셔야 한다면 반드시 냉장고에 보관해주세요. 최대 일주일전에는 꼭 심으셔야 품질을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송 시 파손되었을 경우 : 도착완료 후 24시간 이내 전화 문의 주세요.
((주)꿈이룸 010-8297-3507) / 교환 및 환불을 도와드립니다.
 천재지변 등의 이유로 리워드가 제공되지 못할 경우 1주일 이내 환불해 드립니다.

 

1. 바로 심어야 하는건가요?
새싹인삼 가드닝키트는 배송받으신 후 바로 심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만 바로 심지 못하시면 냉장 상태에서 약 7일까지 보관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냉장고의 찬기운이 직접 닿게 되면 일부 냉해를 입을 수 있으니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심으시기를 권장드립니다.

2. 뿌리에 황색 혹은 검은 반점이 있어요.
뿌리에 생기는 황색이나 검은색 작은 반점이 생길 수 있는데 이는 유기농 새싹인삼이 성장하면서 생기게 되는 자연적인 현상으로 정상적인 성장과정입니다. 가끔은 과습이나 고온으로 뿌리무름이 발생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펀딩 후, 옵션/배송지/카드 정보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펀딩 마감일 전까지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펀딩 마감 이후, 불가피한 사유로 배송지 변경을 하셔야 하는 경우는 010-8290-3507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4. 새싹인삼이 자라는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보통 식재 후 3~4주 가량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