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반려동물,강아지,제로웨이스트,빨아쓰는 배변패드, 생활용품

 

※ 색상은 아이보리 / 민트 / 홍자몽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옵션에서 원하시는 컬러를 선택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루플리 에코패드를 개발한 (주)차이의발견의 장선경 대표입니다:) 

루플리는 지난해 무지개 다리를 건너간 저의 반려견 '루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한 때는 몇 시간을 뛰어놀아도 지치지 않던 강철체력 루비가 노령견이 되면서 더 이상 뛰진 못하지만, 아직도 그 모습이 선해 다시 루비가 하늘에서라도 자유롭게 뛰어다닐 수 있길 바라며 지은 브랜드에요. 왜 우리 애들 막 뛰기 시작하면, 꼭 날아다니는 것 같잖아요^^

노령견이 되면서 가장 안타까웠던 부분은 평생 화장실에서만 볼일을 봤던 루비가 요실금 생기며 조금씩 방석과 하우스에 실례를 하는 일이 잦아진다는 것이었어요. 화장실 바닥에 물기가 조금만 있어도 안들어가고 깔끔떨던 아이가, 자신도 모르게 소변을 누고 놀라거나, 화장실을 가고 싶어 일어나려 하지만 약해진 뒷다리 근육으로 인해 미끄럼 방지매트를 깔아줘도 미끄러워 잘 일어서지 못하곤 했죠. 

그렇게 평생 쓸일 없었던 일회용 배변패드와, 기저귀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아이가 15kg의 중형견 이다보니, 하루 5~7장 이상 일회용품을 사용하는데 그 쓰레기가 감당이 안되더군요. 구입비용도 비용이지만, 종량제 봉투가 찰 때까지 날이 더할수록 지독해져가는 악취가 만만치 않았습니다. 그나마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 다행인데, 논슬립 기능이 없는 일회용 배변패드를 방석이나 하우스에 깔아주면 얼마못가 찢어지거나 뭉치거나.. 또, 암모니아 냄새가 건강에 안좋다던데, 항상 일회용 배변패드나 기저귀에서 냄새가 나니 루비한테 너무 안좋을 것 같았어요. 

여러 빨아쓰는 배변패드도 사용해 봤지만, 제가 필요로 하는 미끄럼방지+냄새제거+흡수력+부패방지+쓰레기제로 부분이 충족되지 않아 너무 아쉬웠습니다.

이런 고민이 늘어나면서 다른 사람도 필요로 하지 않을까? 특히 루비와 같은 노령견이나, 아픈 강아지. 요실금이 있는 아이, 슬개골이 약한 아이, 특히 어린 강아지들은 일회용 배변패드로는 해결되지 않는 불편함이 있으실거라 생각했습니다.

아픈 강아지와 함께 침대에서 자고 싶을 때. 어린 강아지가 일회용 배변패드를 물어 뜯고 가루를 핥아먹어 고민일 때. 슬개골이 약한 아이들이 미끄러질까 염려될 때. 일회용 배변패드가 고정되지 않아 바닥에 소변이 흘러내릴 때. 쓰레기 버릴때마다 죄책감이 드시는 분들에게 저희 루플리 에코패드를 추천드립니다.  

제품의 필요성에 공감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좋아요♡입소문~^^ 부탁드리고, 솔직한 피드백과 개선점 주시면 항상 귀 쫑긋! 열심히 듣고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시고 관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D

더 궁금하신 부분은 오마이컴퍼니 개설자 문의나, 루플리로 전화(02-2039-6776)주시면 자세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하세요^^

- 루플리 일동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