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예술가,사막여우,장애인식개선,맨투맨,에코백

사막여우와 함께 축제를.

발달장애인 예술가 ‘짜욱작가’의 작품활동

축제가 가득한 9월과 10월. 코로나19 이전의 일상이었다면 공연과 콘서트,불꽃축제 등 야외활동이 활발했을 계절입니다. 스프링샤인의 발달장애인예술가 ‘짜욱작가’도 여기저기 다니며 ‘브이~’하고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동물박사로 불릴 만큼 신기한 동물들을 많이 알고 있지만, 실제 동물은 무서워하는 짜욱작가는 동물조각품 구경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활동에 제약이 생긴 짜욱작가는, 요즘 부쩍 집에 가는 시간도 잊고 그림그리기와 동물만들기에 열중할 만큼 작업에 열심입니다.

발랄하고 활기찬, 생기와 활력이 넘치는 축제의 현장에는 당분간 갈 수 없겠지만, 짜욱작가의 그림세계는 여전히 생명력이 넘칩니다. 짜욱작가의 사막여우는 여러 가지 색상입니다. 물감과 색연필, 형형색색의 아트클레이를 사용하여 매번 새로운 사막여우를 탄생시키는 짜욱작가. 그의 다채로운 상상력을 자수로 담아냈습니다.

 

스프링아카데미의
장애인 예술가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사회적기업 스프링샤인에는 각자 다른 매력을 지닌 장애인 예술가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고, 도자기를 만들고, 비장애인과 함께 일하며 어엿한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역할에 대해 배워가는 중입니다. 무상으로 운영되는 발달장애인 예술아카데미 ‘스프링아카데미’에서는 짜욱작가의 작품뿐 아니라 루이지, 최, 알렉스, 카리스마와 도예가 해리, 메시, 잼스의 작품들도 디자인하여 세상에 선보이는 것이 목표입니다.

 

 

짜욱작가의 사막여우 맨투맨

[블루 / 핑크]

코튼 100%로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사막여우 맨투맨 블루

 

▶사막여우 맨투맨 핑크

‘0420’ 장애인의 날

 

 

짜욱작가의 사막여우

에코백

두갈래 어깨끈으로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한 짜욱작가의 사막여우 에코백입니다.


*위 사진은 연출사진으로 자수뱃지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짜욱작가의 사막여우

마스크

마스크가 필수품이 되어버린 요즘,
평범한 마스크가 지루해졌다면 깜찍하고 유니크한 짜욱작가의 사막여우 마스크를 착용해보세요.

세탁 후 재사용이 가능한 다회용 마스크로 환경보호는 물론, 내부 메쉬안감 소재로 탁월한 신축성과 편안한 호흡까지 누릴 수 있어요.

- 소재: 폴리 88%, 스판 12%
- 크기: 가로 17.5cm * 세로 14.5cm (접힌 상태)
- 색상: 코발트블루
- 세탁시 주의사항: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가볍게 주물러 세탁하세요.

* 위 마스크는 식약처의 의약외품 및 KF-AD 인증을 받지 않은 일반 마스크입니다.

 

짜욱 X 알렉스 작가의

공룡스카프

알렉스 작가의 산책하는 공룡스카프에 숨겨진 짜욱작가의 개구리를 찾아보세요~
코로나 방역을 위한 개인 손수건으로도, 스카프로도 활용가능한 제품입니다.

- 사이즈 : 47 * 47(cm)
- 원단 : 면 60수 사틴
- 원산지 : 한국

모든 리워드 구성에 포함되는 사막여우 엽서와 스티커입니다.

사막여우 엽서
사막여우 스티커

 

* 리워드 가격 외 별도의 배송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 펀딩 참여 시, 원하시는 맨투맨 색상과 사이즈를 옵션에서 선택해주세요.
* 리워드는 2021년 10월 11일부터 순차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