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핸드워시,장애인,화장품,립밤

 

 


누야하우스는 직업훈련을 통해 장애인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사회적기업으로 52명의 발달장애인 근로자분들과 함께 자연유래성분의 제품을 만듭니다.
자신의 업무능력을 발휘하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제품생산부터 포장까지 좋은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누야하우스의 핸드워시는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자연유래성분에서 추출한 계면활성제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으며 다양한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줍니다.


 핸드워시는 아카시아, 플로랄, 청포도향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녀노소 불문하지 않고, 사랑받을 수 있는 향으로 준비했습니다.

 

핸드워시 미니키트는 아카시아, 플로랄, 청포도 향 핸드워시휴대용(50ml) 구성으로 립밤1개와  같이 랜덤으로 증정이 됩니다.

코로나19로 개인 위생용품 사용이 증가한 요즘.
누야하우스의 핸드워시50ml의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에 용이함과 호불호 없는 다양한 향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트박스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기분좋은 선물이 됩니다.

 


          

       

                               

 

Q. 어린이와 함께 사용해도 괜찮나요?
-네. 어린이와 함께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Q. 화학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나요?
 -누야하우스의 핸드워시는 자연유래 식물성원료에서 추출한 계면활성제로 만들었습니다. 

Q. 펀딩금액은 어떻게 사용되나요?
 -누야하우스는 52명의 발달장애인들과 함께 일하고 있는 사회적기업 입니다. 일자리 유지를 위한 임금과 더 많은 장애인 일자리 충원을 위하여 사용되며, 지속적인 직업훈련을 통하여 제품개발과 생산에 사용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