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가치,점자메뉴판,이유사회적협동조합,점자키링, 원샷한솔,굿즈

​본 펀딩은 1차펀딩이 성공되고, 2차 앵콜펀딩으로 추가진행됩니다. 

▶기간 : 4월13일~5월31일까지 진행되며, 무조건 리워드로 진행되는펀딩입니다. 

보내주신 펀딩 후원금 중 리워드 제작비(배송비포함) 및 플랫폼 이용 수수료, 인건비용을 제외한 모든 순이익은 점자메뉴판제작에 사용됩니다. 

펀딩기간이 긴만큼 중간배송이 진행되며, 최근소식에 중간안내할 예정입니다. 마이페이지> 참여 프로젝트> 상세에서 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본 프로젝트 관련 문의는 010-2303-0747(문자) / a9mony@gmail.com 로 문의해주세요. 이유 사회적협동조합 대표번호: 070-8672-58456

이유 사회적협동조합은 지정기부금단체 등록중에 있으며, 6월 이후에 기부금영수증 발급 진행하겠습니다.

 

 

이유사회적협동조합

이유사회적협동조합은 [교통약자의 이동을 디자인하다!] 는 슬로건으로 이동관련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회적협동조합입니다. 꼭 필요한 교통약자 이동관련 솔루션을 제공함으로 모든사람들에게 이동의자유를 주고자 합니다.

[교통약자의 이동의자유를 위한 배리어프리챌린지 후원마스크]                 

펀딩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시각장애인 권리찾기 프로젝트, 점자메뉴판 무상보급 펀딩!]                     

많은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1차펀딩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어 SRT 5월호에 선정되었습니다!


▶[시각장애인 권리찾기 프로젝트, 점자메뉴판 무상보급 펀딩!​]                     

2차 앵콜펀딩을 다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SRT 매거진 5월호에 선정되어 매거진 내 Buy Social 사회적가치면에 홍보될 예정입니다.

1차펀딩을 통해 2개의 카페가 선정되었고, 최근소식란을 통해 게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