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간 일상 깊숙이 파고든 코로나19의 위협은 언제 끝날지 모르는 알 수 없는
싸움이 되어버렸습니다. 1년간 쉼 없이 달려온 의료진들은 “다 함께 힘을 모으면 반드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온 국민이 지쳐있지만, 지쳐있는 와중에도 의료인은 국민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국민을 위해 아무런 망설임 없이 제일 힘든 곳을 찾아가는 숨은 용사들이 있기에 우리는 더 나은 미래를 꿈 꿀 희망을 가지게 됩니다.
코로나19 국내 첫 환자가 발생 한 후,
위기극복을 위해 숨가쁘게 달려온 지가 벌써 1년,
장기간 지속된 바이러스와의 싸움
이렇게 오랫동안 지속될지 아무도 몰랐습니다.
" 다음달이면 괜찮을꺼야...
그렇게 기약없는 기다림은 우리를 무력하게만 만들어갔습니다"
폭염에도 두꺼운 방호복을 벗지 못하고, 땀 범벅이 된 채 환자 곁을 지키고 있었고,
매서운 칼바람 추위에도 선별진료소를 지키고 있는 의료진 덕분에
코로나19 발생 1년간 3차례의 유행을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전례없는 코로나와의 전쟁 최전선에서 바이러스와 맞서 환자들을 지켜낸 의료진의 노고는 무더운 여름을 지나 추운 겨울이 된 지금까지도 주말과 공휴일을 반납하고 병동으로 향하고 있지만 이 같은 희생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의료진에게 어떻게 감사를 표해야하는지 한번 더 돌이켜봅니다.
의료진들을 모두가 입을 모아 이야기합니다.
"우리 모두 함께라면 이겨 낼 수 있습니다"
# 마스크목걸이가 만들어지는 따뜻한 가치
제가 외산시장에 의해 어려움을 겪는 자수업체들과 함께 우리나라의 감성과 색을 담아 한땀한땀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공생의 가치, 의미와 행복의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코로나로부터 우리의 자유를 되찾는 그 순간을 간절히 바라며, 마스크 쓰GO, 올바른 손씻기, 함께이겨내자의 의미를 담아 마스크, 손씻기, 방패 모양의 마스크 스트랩을 디자인하여 상품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재질: 마라톤사(Marathon) PL 100%
프리미엄 고급원사를 사용해 가벼워 착용감에 불편을 주지 않으며, 물세탁이 가능하고, 샤워 후 수건으로 눌러주면 5분정도 뒤 체온열에 건조됩니다.
길이: 60cm
양쪽 고리에 마스크를 걸어서 착용 가능합니다.
스타일과 색상을 선택해주세요
1. 스타일1 - 손모양 마스크목걸이 색상 - 분홍색
2. 스타일2 - 방패 마스크목걸이 색상 - 빨강색
3. 스타일2 - 방패 마스크목걸이 색상 - 흰색
4. 스타일3 - 마스크모양 목걸이 색상 - 하늘색
5. 스타일4 - 마스크모양 목걸이 색상 - 파랑색
1개는 선택지를 클릭하시고, 2개 이상부터는 스타일,색상,수량을 적어주세요
(예시: 26,000펀딩 클릭 후 입력: 스타일2 - 방패 마스크목걸이 색상 - 빨강색 3개)
수량을 적지 않으시거나, 주문수량과 입력수량이 다를 시에는 나머지수량에 대해서 무작위로 배송이 됩니다.
리워드포장은 마스크목걸이 + 엽서로 구성되어 배송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써서 전달해주세요.
보내주신 펀딩금액 중 물품 제작비 및 플랫폼 이용 수수료 (약60%)를 제외 한 모든 순 수익은 코로나19와 싸우고 계시는 의료진들을 위하여 병원, 의료진들을 위한 단체, 기관에 기부되며 기부내용 및 자료(기부 영수증 등)은 새소식 및 아래의 프로젝트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꿈을찾는나이팅게일: https://blog.naver.com/julssy
인스타그램: @covid19.getover
# [코로나함께라면이겨낼수있어요 #해시태그 이벤트]를 참여해 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스크목걸이를 증정합니다.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참여방법: 마스크목걸이착용샷 업로드시 #코로나함께라면이겨낼수있어요, #코로나극복캠페인 #코로나퇴치캠페인 #의료진힘내세요 해시태그를 잡아주세요
"코로나19함께이겨냅시다" 마스크목걸는 펀딩 성공시, 엽서와 함께 포장작업이 진행이 되며, 4월 17일 프로젝트 마감후 4월 2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될 예정입니다.
1일 최대 1,000개씩 순차적으로 배송예정입니다.
마스크목걸이 제작 및 전달 일정은 위와 같습니다. 혹시 제작 일정이 지연 혹은 변동 시에는 제작과 전달 일정을 따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발송 방법 : 택배
발송 택배사 :우체국택배
발송 일정 : 4월 2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예정 (1일 최대 1,000개씩 순차 발송)
배송비 2,000원 별도입니다.
펀딩 목표금액이 달성되어야 결제가 진행되며, 리워드 배송이 시작됩니다.
‘리워드 없이 펀딩’, ‘추가 참여’ 를 통해 기부에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예비간호사 '김선아' 인사드립니다.
저는 대구보건대간호학과 봉사동아리 "벌룬터스"회장을 역임하며 수많은 봉사들을 진행하고 참여하였습니다. 2015년 메르스가 강타했던 그날에도 방학을 반납하고 간호학과 친구들과 체온계와 손소독제를 들고 인력이 부족한 보건소와 병원을 지켰습니다.
저희 동아리를 시작으로 제주도를 비롯한 전국의 간호학과학생들이 위험을 부릅쓰고 지역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주저없이 나서는 것을 보고, "작은불씨가 언젠가 큰 불씨가 되어 세상을 바꿀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이번 코로나사태를 겪으며 열악한 환경에도 굴복하지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시는 선배의료진들의 노고에 감동을 받으며, 의료진들과 함께 힘을 모아 빨리 코로나사태를 이겨내고자 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코로나19 함께라면 이겨낼수있어요"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이번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져주신 후원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장기화된 이번 코로나사태를 겪으면서 전세계 모든분들이 많이 힘든시기를 지나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코로나가 시작하는 때부터 간호학생의 신분으로 병원에서 환자들과 함께 코로나를 이겨가기 위해 함께 했었고, 그 누구보다 의료진들과 환자들의 마음 가까이서 읽을 수 있었습니다.
현재 코로나19퇴치를 위한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지고 있습니다. 이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코로나를 이길수만 있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간절한마음들이 모두 모인다면 언젠가는 예전처럼 멋진 꿈을 꾸며 함께 할 수 있는 날이 오리라 생각합니다. 그날이 하루빨리 오길 바라며, "코로나19 함께하면 이겨낼수있어요" 캠페인을 통하여 따뜻한 마음들을 한번 더 전해볼까합니다.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들을 잘 전달하겠습니다.
사용된 글씨체에 대한 출처표기: 서울한강체, 빙그레싸만코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