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마이컴퍼니

회원 메뉴

사전예약 목록 페이지입니다.

후원형
내멋대로 텀블러 [Wattle]
08월17일 오픈 예정
17명 사전예약 신청
사전예약하기


내마음대로 색상을 바꾸고, 용량을 조절하고, 
휴대와 세척이 용이한 Wattle 텀블러

재활용되지 못하고 대량으로 버려지는 1회용 플라스틱컵 때문에 환경오염이 이슈되고 있는 요즘.

플라스틱컵 사용에 대한 과태료 부과가 시행된 후 대부분의 카페에서 머그잔, 유리컵 사용을 권장하고 take-out 시 '텀블러 사용시 할인해드려요.' '텀블러가 없다면 대여해드립니다.' 라는 텀블러 사용 지향 안내문구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휴대가 불편하고 무거운 텀블러를 가지고 다니는 것은 여간 번거로운 일입니다.

여기 음료를 담는 텀블러로서의 기능 뿐만 아니라 '자유'를 드리는 Wattle을 소개합니다. 

Wattle은 Water + Bottle이 결합된 말입니다. 텀블러에 자유로움을 준 제품으로 쉽게 조립이 가능하도록 연구개발된 제품입니다.
사용자가 직접 물이 새지 않도록 조립하고, 필요한 용량만큼 늘렸다가 줄일 수 있도록 조절이 가능하며, 특히 일반 텀블러와 다르게 세척의 어려움이 없어 무더운 요즘 번식할 수 있는 위생까지 책임져 줍니다.

 

ㅣ 자유로운 용량 조절과 쉬운 조립

덮개와 중간몸체, 받침으로 나뉘어져 있어 용량은 최소 150ml부터 280ml, 410ml로 자유롭게 용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ㅣ 용이한 세척과 누수방지

Wattle은 끼우고 빼는것이 쉽고 간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조립할 수 있는 만큼 새지는 않는지 충분한 실험을 거쳤고 연결되는 사이사이에 누수방지용 고무패킹이 있어 새지 않습니다.

ㅣ 충격완화 및 친환경 소재

Wattle은 잡았을 때 미끄러지지 않도록 해주며 실리콘계열의 충격방지가 가능한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Tritan Copolyester라고 불리는 소재로 투명한 유리와 깨지지 않는 플라스틱의 장점을 결합한 친환경 재질입니다. 영하40도 ~영상100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PC재질의 음료 특유의 비릿한 냄새도 나지않는 소재입니다.

ㅣ 다양한 색상 조합

리워드는 총 4가지로 구성되었지만, 취향에 따라 조립순서를 변경하여 색 조합이 가능합니다.

 

[Wattle 텀블러 리워드 구성]

 

[Super Early bird, 48시간 한정]  
4가지 색상별(올검정색, 빨강색+흰색, 파랑색+흰색+파랑색, 파랑색+흰색+빨강색)
Wattle 1개 25,000원 (정상 판매가 39,000원, 36% 할인 혜택)

[Early bird, 100개 한정] Wattle 1개 
4가지 색상별(올검정색, 빨강색+흰색, 파랑색+흰색+파랑색, 파랑색+흰색+빨강색)
Wattle 1개 27,000원 (정상 판매가 39,000원, 31% 할인 혜택)

[700개 한정] Wattle 1개 
4가지 색상별(올검정색, 빨강색+흰색, 파랑색+흰색+파랑색, 파랑색+흰색+빨강색)
Wattle 1개 32,000원 (정상 판매가 39,000원, 18% 할인 혜택)

*Wattle 프로젝트는 8월 17일(금) 오후에 오픈되며, 사전예약하신 분들에는 문자로 오픈 알림해드릴 예정입니다.

진행자 프로필

메시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