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급 시점은 발행일로부터 60일 이내, 사용 기한은 지급일로부터 365일 이내
K-더마 과학으로 만드는 일상의 미라클
(주)케이지미라클은 K-더마 과학을 바탕으로 가족이 함께 쓰는 기능성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MIRACLE MUSE’를 운영하면서 민감 피부도 안심할 수 있는 안전성, 효능 균형과 일상에서 체감되는 결과를 핵심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주)케이지미라클의 AHA/BHA Medi Cream은 각질/피지 정돈, 피부결 개선, 톤업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무자극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자극지수 0.00을 받았습니다. 피지/모공/피부결 등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자사의 대표 제품입니다.

  
  (주)케이지미라클의 Hyalcera lifting Soothing Cream은 보습/진정/탄력 케어 및 장벽 강화의 기능이 있는 제품입니다.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구아이아줄렌,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다양한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인제적용시험 비자극 표기를 하고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대용량 크림으로 밤낮 부담없이 바를 수 있습니다.
 (주)케이지미라클은 홈케어 디바이스로 Miracle Muse Wrinkle Device를 출시합니다. 이 제품은 팔자주름을 집중 케어하고 탄력 개선을 보조하는 용도의 제품입니다. KC배터리 안전인증, 전파법에 적합등록을 받았으며, 크림 2종과 병행하여 사용한다면 시너지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케이지미라클은 홈케어 디바이스로 Miracle Muse Wrinkle Device를 출시합니다. 이 제품은 팔자주름을 집중 케어하고 탄력 개선을 보조하는 용도의 제품입니다. KC배터리 안전인증, 전파법에 적합등록을 받았으며, 크림 2종과 병행하여 사용한다면 시너지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케이지미라클은 23년 7월 월매출 1억원을 달성했습니다. 또한 AHA/BHA Medi & Hyalcera 크림 기능성 시험과 무자극 시험 결과를 얻었습니다. 자사의 신규 제품인 홈케어 디바이스는 "17일 사용시 21.48%의 주름개선"의 수치를 얻을 수 있었고 현재 표기 중입니다.

당사는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오프라인을 통해서는 약국, 전문매장, 백화점 등을 통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2025년 8월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입점하였고, 백화점, 대형마트 등 대형 유통채널, 면세점 입점도 추진 중입니다. 해외 진출을 위해 Qoo10, Shopee 입점 중이며, 동남아 및 일본 지역을 우선적으로 진출하고자 준비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미라클 뮤즈 체험형 스토어 오픈


1) 지적재산권(IP) : 조성물·제형·디바이스 사용성 관련 후속 특허/디자인·상표 출원 로드맵 수립(국내→주요 수출국)
2) 해외인증  
- EU: 화장품 CPNP 통지 및 디바이스 CE(EMC/LVD) 적합성 확보
- 일본/싱가포르 등: 각국 화장품 신고/표시 기준 및 전자기기 안전·전파 규정 사전 컨설팅 → 단계적 등록
3) 해외시장 진출계획  
- Qoo10과 Shopee에 입점하여 크로스보더 판매 기반을 구축하였으며 아세안, 일본 등으로 확대 진출 예정

포천비즈니즈인사이트에 따르면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시장규모는 2025년 479억달러, 2032년 949억 5천만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며, 국내 더마코스메틱 시장규모도 2017년 5천억원, 2022년 4조 5,325억원으로 빠른 성장을 보였습니다.(자료출처 : 동아일보, “화장품+제약·바이오”… ‘K더마’로 진화하는 국내 뷰티 산업, 2025.06.07) 2024년 기준 아시아 태평양은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시장의 약 40%를 차지하며, 최대 점유율 지역을 부상하였습니다. 북미, 유럽 지역도 10% 안팍의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국내 화장품 대기업외에 유명 제약사들도 더마코스메틱 시장에 진출하고 있으며, 신생 인디브랜드들도 온라인을 중심으로 국내외에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는 상황으로, 대기업과 인디브랜드가 함께 공존하는 양상입니다. 국내 화장품 시장은 K 뷰티 인기에 힙입어 2025년 20조 3774억원, 2027년 21조 6938억원에 이를 것으로 기대되며, 특히 소비자 트렌드에 맞추어 제품을 신속하게 출시하고 있는 인디브랜드 중심의 성장세각 지속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자료출처 : 국내 화장품 시장 성장 지속 … 올해 139억 달러 전망, CMN, 2025.04.02) 북미, 일본, 유럽 등으로의 화장품 수출 호조에 힙입어 2024년 화장품 수출 100억달러를 돌파하였을 뿐만 아니라 중국으로의 수출도 성장할 것이라는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