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민들레,아동극,가족극,공룡,와, 공룡이다!

투자개요

펀딩 참여방법에 대한 문의가 많아, 참여방법 안내를 올려드립니다.

안내문을 보고 싶으신 분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어린이를 위한 극단, (주)극단민들레의

창작가족극 <와, 공룡이다!>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투자핵심노트


1. 아이들에게 친숙한 공룡을 통한 가족극

기존의 이벤트형 공연과 달리 아이들의 예술적 감성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완성도 높은 연극

2. 착한 투자로 이어지는 연극

펀딩 성공 시 투자 구좌 당 매칭하여 사회적 약자 1명에게 <와, 공룡이다!> 무료 초대권 제공

3. 만기 4개월, 약 3%(연이율 9%) 이자수익+리워드

투자자 전원에게 <와, 공룡이다!> 초대권 2매 이상 제공

 

증권발행정보

 

현금흐름예시

 

리워드 혜택

작품소개

<똥벼락>, <마당을 나온 암탉> 등 전통적인 소재를 기반으로

즐거움과 예술성은 물론 철학까지 고루 갖춘 창작극을 만드는 극단,

"민들레"의 2019년 야심작

<와, 공룡이다!>가 가장 먼저 크라우드펀딩으로 찾아갑니다. 

"공룡뼈와 공룡알 발견!"

황다한 박사는 큰 막대기를 들고 공룡의 허벅지 뼈라고 흥분하면서 주변에 있는 물건들을 모아 공룡을 만든다.

그리고 박사가 발명한 타임머신을 타고 공룡시대로 탐험을 떠나는데...

 

가족극 <와, 공룡이다!>는

- 객석까지 일체가 된 무대로, 일반 공연장 외에 갤러리, 체육관 등에서도 공연가능
- 막대 인형극과 아날로그 그림자극, 그리고 첨단 영상을 결합한 융복합 공연
- 3세, 6세 아이들과 소꿉놀이를 하면서 완성한 작품으로 아이들 눈높이에 딱!

<공연 사진>

<와, 공룡이다!> 예상 공연수익

가족극 <와, 공룡이다!> 공연의 총 제작비는 8천만원입니다.
- 대관료 : 1,500만원
- 무대제작비 : 2,000만원
- 출연료 : 2,500만원
- 홍보마케팅 : 2,000만원

공연 매출은 티켓 판매와 MD상품 등에서 발생합니다. 티켓판매 단가는 3만원이며 할인율은 20~40% 차등 적용합니다. 이 후 판매수수료, 운영비용, 부가세 및 저작권료를 차감한 순매출이 제작비를 초과하는 순간부터 작품 수익이 발생합니다.

손익분기점은 1월 공연 총 40회, 총 좌석 8,000석 중 좌석수 3,840석(점유율 48%, 할인가 30%평균적용시) 시 형성됩니다.

 

자금사용계획

크라우드펀딩으로 모집된 자금은 <와, 공룡이다!> 1월 공연의 대관료(1,500만원)과 배우 출연료(2,500만원)으로 활용됩니다.

기업소개

(주)극단민들레는 1996년 창단하여 3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전통을 기반으로 하는 어린이 공연을 제작하여 꾸준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극단민들레의 특징은 극장 공연에 머물지 않고 직접 관객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는 것입니다. 특히, 학교나 도서관으로 찾아가는 공연에 중심을 두면서 아이들 누구나 쉽게 공연을 볼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왔습니다. 실용극 등 새로운 조류의 연극운동을 펼침과 동시에 '찾아가는 공연', '지역문화공동체' 등 문화 복지를 이루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고, 사회적기업으로써 지역사회에 공헌해 오고 있습니다.

주요인력 소개

 

대표작품 소개

<마당을 나온 암탉 : A Hen> 

동화를 원작으로 2002년 초연시 객석 점유율 120%, 전회 매진기록!

2011년에는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개봉되어 매스컴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바 있다. 암탉, 청둥오리, 늙은 개 등 의인화된 동물들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이야기한다. 책장이 닭장이 되고, 책이 암탉이 되는 등 신기한 오브제 화법을 통해 연극적 상상력을 극대화시킨 작품

 

<은어송 : Eun'ou song> 

2005년 '고마나루 전국 향토연극제'에서 대상과 연출상, 최우수 남자연기상을 수상한 화제작!

대전 가오동의 설화를 바탕으로 한 '창작 연희극'이다. 연극성, 그 자체로 국경과 언어의 장벽을 넘어 2006년도 프랑스 아비뇽, 풋츠반 축제에 초청됨으로서 세계적 무대에서 인정받은 작품. 탈춤, 상모놀이 등 다양한 전통이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구성되어 신선한 감각을 일깨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