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페스티벌,2018,서울숲,페이지터너

투자개요

얼리버드 혜택은 7/20부 모두 소진되었습니다.
얼리버드 혜택의 배정내역은 최근 소식에서 확인하세요.

 

 

Nature, Music and Love 

 

가을이 완연한 10월, 도심의 숲에서 자연을 느끼며

하늘과 바람을 노래하는 가장 행복한 순간을 선사합니다. 

 

서울 중심에 자리잡은 서울숲에서 즐기는

[서울숲재즈페스티벌 2018]을 함께 만들어주세요.

투자핵심노트 


1. 만기 3개월, 연 최소 5%~ 최대 70% + 리워드의 투자 혜택 제공

    온라인 유료티켓 판매수 4001매 이상부터 추가 수익률 발생
    투자자 전원에게 스페셜 굿즈와 티켓 등 리워드 제공

2. 2017년 대한민국 3대 재즈페스티벌로 평가받은 서울숲재즈페스티벌

    2018년 1차 블라인드티켓(800매) 매진 기록

3. 국내외 최정상 재즈 뮤지션 100여 명을 실내외 4곳의 무대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

    1차 공개 라인업 보러가기(https://seoulforestjazz.com/), 최종 라인업 공개일(18.9.3.예정)

 

증권발행정보

 

 

온라인티켓판매량에 따른 수익률 표

 

현금흐름예시

작품소개

#가을, 자연 그리고 재즈

일상에서 얻는 소소한 행복과 사랑하는 사람과 보내는 평온한 순간을 선사하는 도심 속 재즈페스티벌

"매일 행복하진 않지만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 Winnie the pooh 中"

국내 관객 성향이 도심형, 일상형, 피크닉형으로 진화하여 페스티벌 지형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기존의 대형 음악 페스티벌 시장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접근하여 2030 관객층의 수요에 맞는 페스티벌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여름 록 페스티벌의 관객층과는 다른 취향을 가진 관객들을 타깃으로한 가을 페스티벌을 기획하고 싶었습니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여름 페스티벌과는 달리 감성적이고, 대중적인 성향의 국내 최정상급 재즈 뮤지션들의 무대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행복한 기억을 선사했던 서울숲재즈페스티벌 2017

2017년 10월, [서울숲재즈페스티벌 2017]은 초회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2만 명의 관람객(유ㆍ무료관객 합계), 매출 2.5억 원을 달성하였습니다.

(서울숲재즈페스티벌 2017 공식티켓 판매일 기준 인터파크 티켓판매점유율 1위 달성자료)

평소 보고 싶었던 아티스트의 무대를 도심 속 공원에서 만날 수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집니다. 피아니스트 임인건, 송영주, 이선지, 싱어송라이터 윤한, 혜원부터 강이채를 중심으로 한 디어 재즈 오케스트라, 국내에서 흔히 접하기 어려운 비브라폰 연주자인 마더바이브까지 다채로운 사운드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외에도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는 대중가수와 협업 무대도 꾸몄습니다. 재즈 보컬리스트 혜원과 함께한 클래지콰이 알렉스, 피아니스트 임인건과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싱어송라이터 장필순의 무대는 대중성을 겸비한 수준 높은 음악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켰습니다.

관객 한줄평
"울창한 나무 아래 울펴 퍼지는 멜로디로 많은 이들에게 쉼이 될 것 같다."(@Cal*)
"가을밤 야외에서 듣는 재즈는 최고! 더 늦기 전에 가을 정취에 젖어봐서 다행이다"(@엠와*)
"아주아주 만족스러운 페스티벌 축제 테마는 Nature, music and love 개인테마는 Healing, eat and drink"(@밍케*) 

 

#도심 속에서 만나는 재즈, 서울숲재즈페스티벌 2018

[서울숲재즈페스티벌 2018]은 언더스탠드 애비뉴까지 스테이지를 확대하여 전보다 다채로운 모습으로 관객을 찾을 예정입니다. 또한 사전에 서울재즈콩쿨(가제)을 개최하여 신예 뮤지션을 발굴하는 등 국내 3대 재즈페스티벌의 입지를 다질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최정상급 재즈 뮤지션과 대중가수와의 협연이 예정되어 있어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6월 20일 진행된 블라인드 티켓(800매) 판매는 일주일도 채 안되어 매진 소식을 전해 추가 티켓을 오픈하기도 하였습니다.

올해 컨셉인 바람의 바람(WISH, WIND)으로 가을 하늘 아래 펼쳐지는 한 폭의 그림 같은 [서울숲재즈페스티벌 2018]은 앞으로 회차를 거듭하여 자연과 사람 그리고 음악을 사랑하는 폭 넓은 관객층을 확보할 예정입니다.

2017년 성공에 이어 두 번째 개최를 맞이하는

[서울숲재즈페스티벌 2018]을 함께 만들어주세요.

기업소개

 

(주)페이지터너는 [서울숲재즈페스티벌 2018]을 기획, 총괄하고 있으며 (주)페이지터너 인베스트먼트(SPC법인)의 모법인 입니다. 

페이지터너는 본래 연주자의 연주가 끊어지지 않도록 옆에서 악보를 넘겨주는 사람을 뜻합니다. 또한 책장 넘기기가 바쁠 정도로 흥미진진한 책을 일컫기도 합니다.

재즈를 기반으로 음반제작, 공연기획, 출판을 주 업무로 하고 있으며 [서울숲재즈페스티벌 2018] 개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소속 아티스트로는 재즈 피아니스트 임인건, 싱어송라이터 장필순, 조동희, 피아니스트 전진희, 민시후, 성현, 비브라포니스트 마더바이브가 있습니다.

(소속아티스트 왼쪽 위부터 차례대로 임인건, 장필순, 조동희, 전진희, 성현)

[서울숲재즈페스티벌 2017], ㅍㅍㅍ[프프프]페스티벌, [책과 휴식이 있는 하룻밤 동안의 음악회 ROUND MIDNIGHT], [시네마 재즈 스케이프] 등을 진행하였고, 현재 연남동에서 음악ㆍ서점 [라이너 노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자자 혜택 상세

Special Goods

[서울숲재즈페스티벌 2018] 럭키 드로우백

 

출연 아티스트 CD 및 관련 굿즈가 포함될 예정입니다.
배송은 10월 둘째 주부터 시작됩니다.
지역에 따라 배송에는 2~3일 소요됩니다.

스페셜 굿즈 +티켓 리워드는 페스티벌 당일 현장에서 수령해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숲재즈페스티벌 2018 티켓

 

티켓수령 안내

 - 티켓은 현장에서 투자자 정보 확인 후 입장팔찌로 교환됩니다.
 - 티켓과 팔찌는 분실 및 훼손 시 절대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 티켓은 양도가 불가하며, 개인적인 경로를 통해 구매한 티켓의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입장 안내

 -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 티켓을 소지하지 않은 관객은 어떤 경우에도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반입 제한 및 이용불가 품목

 - 서울숲재즈페스티벌 내 모든 반려동물(맹인 안내견 제외), 무선 조종기, 화기류의 반입은 불가합니다.
 - 그늘막,텐트 등은 서울숲공원의 정책상 사용이 불가합니다. 우산, 양산은 다른 관람객에게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사용가능합니다.

관람안내

 - 일부 출연자, 일정, 출연 시간이 상황에 따라 부득이하게 다소 변경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환불 및 부분 환불은 불가합니다.
 - 공연장 내외에서 관람객 본인 부주의로 발생하는 사고, 도난, 분실 등에 대해 주최, 공연장, 아티스트 측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안전 및 귀중품 보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우천조항

 - 천재지변과 사회적인 중대한 이슈를 제외한 일반적인 우천 시 예정대로 진행되며, 이로 인한 취소, 환불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