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기억팔찌 나눔캠페인을 준비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마이컴퍼니입니다.

김현호 성공회 신부님이 발안하시고 오마이컴퍼니가 함께 진행한 기억팔찌 나눔 캠페인이 여러분들의 큰 관심 속에 7시간 만에 기억팔찌 4000개에 대한 신청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마지막 시간에 워낙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당초 계획한 4000개를 훨씬 뛰어넘었지만 저희가 신청하신 모든 분들에게는 기억팔찌를 나눠드리려고 합니다. 6월 초 부터 선택하신 수령방식에 의해 착불배송되거나 직접 소셜스튜디오 공감에 오셔서 수령해가시면 되겠습니다. (기억팔찌가 제작 완료되면 다시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마감 이후 지금 이시간에도 이번 나눔캠페인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께서 저희 회사로 문의를 많이 주시고 계셔서 다시 한 번 기억팔찌 나눔캠페인을 준비하기로 하였습니다.  

 

오마이컴퍼니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이기 때문에 저희 플랫폼을 이용하여 펀딩을 통해 제작비를 마련하고 펀딩에 참여하신 분들에게만 팔찌를 나눠드릴 수도 있겠지만,

 

세월호 침몰로 인해 희생된 많은 분들과 그 날을 온 국민이 기억하자는 취지로 시작된

캠페인인 만큼 펀딩에 참여하는 한정된 분들에게 나눠드리는 방식보다는 본 캠페인의 취지에 동감하시는 후원자분들로부터 제작비용을 마련하고 팔찌를 착용하고 기억하시고 싶은 많은 분들께 무료나눔을 지속하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나의 후원으로 많은 사람들이 팔찌를 착용하며 그날과 희생자분들을 기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동감하시는 분들은 저희 오마이컴퍼니 이메일로 따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마이컴퍼니 이메일 omc@ohmycompany.com

 

우리의 기억이 이어지도록, 우리들이 잊지 않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