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펀딩스쿨의 두 번째 특강, 푸드 펀딩 A to Z를 소개합니다. 오마이컴퍼니의 다양한 푸드 분야 프로젝트 진행 경험과 사례 분석을 통해 푸드 펀딩 A to Z 강의를 준비했습니다. 푸드 펀딩, 오마이펀딩스쿨과 함께 성공에 한발짝 더 다가가세요!

강의 개요

✔︎ 일시 : 2019년 5월 30일(목) 15:00-17:30
✔︎ 장소 : 서울혁신파크 공유동 2층 다목적홀 상상청 2층 상상이상1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 684)
✔︎ 수강료 : 10,000원 
✔︎ 수강혜택
   ① 당일 1:1 미니 상담(10분 내외)
   ② 방문 시 1:1 무료 컨설팅 제공
   ③ '한달 이내 프로젝트 신청' 후 오픈 시 홍보 마케팅 지원
   ④ '한달 이내 프로젝트 신청' 후 오픈 시 프로모션용 쿠폰 지급 : 5,000포인트(원)×10매

* 프로모션용 쿠폰이란?
참여자가 오마이컴퍼니 후원형 펀딩에 참여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쿠폰입니다. 개설자님께서 자신의 프로젝트를 홍보하실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문의 : 오마이컴퍼니 서비스운영팀 (02-388-2556 / hello@ohmycompany.com)

 

푸드 펀딩 A to Z

일반 크라우드펀딩보다 더 신경쓸 것이 많은 푸드 펀딩! 기획부터 후기 관리까지 한 번에 살펴보세요. 
✔︎ 기획부터, 유의사항, 배송, 후기관리 등 푸드 펀딩 진행 전반에 관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실제 푸드 펀딩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투빈카롱연구소 대표님의 펀딩 성공 노하우를 들을 수 있습니다.
✔︎ 푸드 펀딩 진행 시 받을 수 있는 지원사업 혜택과 상세한 내용에 대해 들을 수 있습니다. 
✔︎ 강의 이후 프로젝트 매니저와의 1:1 미니 상담을 통해 나의 프로젝트를 더욱 구체화시킬 수 있습니다.

강의 대상

✔︎ 푸드 펀딩(먹거리 크라우드펀딩)을 준비 중인 예비 개설자
✔︎ 앵콜 펀딩을 준비하고 있는 기존의 푸드 펀딩 개설자

커리큘럼

1부 : 푸드 펀딩 A to Z

✔︎ 푸드 크라우드펀딩 개요 
   - 푸드 펀딩의 유형과 사례, 푸드 펀딩의 장점 등

✔︎ 푸드 펀딩 프로젝트 메이킹
   - 푸드 펀딩에 딱 맞는 스토리 기획하기, 푸드 리워드 설계하기 등

✔︎ 2019년 농식품 크라우드펀딩 지원사업
   - 사업 내용 개요, 지원 혜택, 자격 요건 및 신청 안내 등

2부 : <하루견과, 마카롱> 프로젝트 사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하루견과, 마카롱> 프로젝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크라우드펀딩 준비하면서
✔︎ 펀딩에 적합한 리워드 제품 준비하기
✔︎ 나의 펀딩 프로젝트 홍보하기
✔︎ 펀딩 결과 및 리워드 배송하기

3부 : 질의응답 및 미니상담

✔︎ 오마이컴퍼니 후원팀 매니저
✔︎ 투빈마카롱연구소 최지성 대표

강사 소개

오마이컴퍼니 후원팀

오마이컴퍼니는 푸드, 사회이슈, 지역재생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크라우드펀딩 전문 플랫폼입니다.

또한 단순 먹거리 제품만을 소개하기보다 기업과 제품이 가진 사회적 이슈를 담은 스토리를 소개함으로써 맛과 감동을 함께 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성공적인 푸드 분야 펀딩 프로젝트를 위해 오마이컴퍼니 후원팀 전담 매니저가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최지성 대표

투빈마카롱연구소 최지성 대표는 2015년부터 마카롱만을 연구하고 개발해 왔으며 현재 누구나 마카롱을 만들 수 있게 하는 '망카롱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8년 오마이컴퍼니를 통해 <하루견과, 마카롱>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총 45명의 참여자를 통해 2,904,000원을 모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