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 이미지를 누르면 강의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작년 8월부터 시작된 오마이펀딩스쿨! 새해를 맞아 성공 개설자 초청 특강을 준비했습니다. 첫 번째는 오마이컴퍼니에서 다섯 번의 성공적인 펀딩을 진행한 바스버거 (주)테이스터스 서경원 대표님입니다.

- 바스버거 펀딩 보러가기

수제버거 시장의 조용한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바스버거’ (주)테이스터스는 오마이컴퍼니에서 진행한 5차례의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300여 명의 투자자와 약 7억원을 모집했는데요, (주)테이스터스의 성공전략은 무엇이었을까요?

 

오마이펀딩스쿨 증권형 특강

크라우드펀딩, 기초부터 기획까지 철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기본 개념부터 성공사례까지 한 번에 살펴보세요.

✔︎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매니저를 통해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의 개념과 방법, 준비사항, 유의사항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 투자자 300여 명을 통해 7억 2천 여만원을 조달한 바스버거 사장님의 펀딩 성공 노하우를 들을 수 있습니다. 
✔︎ 크라우드펀딩이 생소한 분들은 기본기를 다지고, 펀딩을 준비 중인 분들은 무 스킬과 성공 노하우를 익힐 수 있습니다.

 

강의 대상

✔︎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을 준비 중인 법인사업자
✔︎ 투자 유치를 준비하고 있는 법인사업자
✔︎ 앵콜 펀딩을 준비하고 있는 기존의 투자형 크라우드펀딩 개설자
✔︎ 법인설립을 준비하고 있는 개인사업자

 

커리큘럼

1부 :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의 모든 것

✔︎ 크라우드펀딩 기초
- 크라우드펀딩 개념
-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개념 및 특징
- 증권 발행을 위한 발행사 법률 요건

✔︎ 크라우드펀딩 발행 증권의 종류
- 증권의 종류 및 장단점
-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성공전략 및 사례분석

2부 : 손님을 투자자로 만드는 방법

✔︎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실시 배경
✔︎ 크라우드펀딩 준비 과정
✔︎ 펀딩 성공을 위한 홍보 전략

3부 : Q&A 질의응답

✔︎ 오마이컴퍼니 증권형팀 매니저
✔︎ (주)테이스터스 서경원 대표

 

강사 소개

서경원 대표

(주)테이스터스는 디자이너와 펀드매니저, 공인회계사가 함께 보여 만든 글로벌 시장을 겨낭한 국내 토종 수제버거 F&B 회사입니다.

2015년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2019년 9개의 직영매장을 탄탄하게 운영 중에 있으며, 오마이컴퍼니와 총 5차례의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약 7억원 모집에 성공하였습니다.

 

오마이컴퍼니 증권팀

오마이컴퍼니는 2016년 자본시장법상 온라인소액투자중개업(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이 도입된 초창기부터 사회적기업과 소셜벤처, 그리고 초기 스타트업 기업을 위해 크라우드펀딩 모집을 시행한 크라우드펀딩 전문 플랫폼입니다.

오마이컴퍼니는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분야에서 지난 3년간 약 50여 개 기업 펀딩을 진행, 23억원을 모집하였습니다.

증권사 출신의 성진경 대표를 비롯하여 금융전문가로 구성된 증권팀이 아직은 증권이 생소한 스타트업 대표분들께 펀딩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진행하실 수 있도록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강의 개요

✔︎ 일시 : 2019년 3월 8일(금) 14:00 - 17:00(3시간)
✔︎ 장소 : 블로터아카데미(서울시 중구 동호로 310 태광빌딩 1층 디자인하우스 세미나실)
✔︎ 인원 : 40명
✔︎ 수강료 : 25,000원 20,000원
오마이펀딩스쿨 증권형 특강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