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마이컴퍼니입니다.

지난 10월 19일 청년사회적기업가들의 연합단체 Young SIM의 <위안부 할머니 역사관 건립 기금
프로젝트>가 기부자 100명, 총 630만원 모금으로 최종 성공하였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기부한 금액을 바탕으로 후드티를 제작하고 이를 판매한 수익금으로 <위안부
할머니 역사관 건립기금>에 기부하는 청년사회적기업가들의 co-work 프로젝트입니다.

사회의 중요한 이슈를 환기시키고, 이를 비지니스 프로세스로 풀어내기 위해 결성된 Young SIM 의
이번 프로젝트에 일본의 한 대학에서 교편을 잡고 계신 교수님, 중국에 계신 사업가, 위안부 할머니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가진 고등학생 등 지리적으로나 상황적으로 펀딩에 참여하시기 어려운 분들까지도 동참하시는 등 저희가 목표로 했던 총 100명의 소셜이슈메이커를 모시게 되는 성과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활발한 기부자들의 참여행렬로 경향신문과 국민일보에 본 프로젝트가 소개되는 행운도 따랐습니다. 모두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 덕분이었습니다. 진심으로 허리숙여 감사드립니다.

리워드 상품으로 제작된 후드티는 금주중으로 모두 배송을 완료할 예정입니다.
또한, 기부자들이 함께 하는 위안부 할머니 수요집회는 11월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행사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다시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편 이번 펀딩을 통해 제작된 위안부 할머니 역사관 기금마련 후드티는 블루밍 사이트에서 오는 10월 25일 목요일부터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구입을 원하시거나 이번 기부에 참여하지 않으셨지만, 뒤늦게 본 프로젝트에 동참하시고 싶으신 회원님들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후드티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후드티 구입처 <블루밍>

현재 Youg SIM은 두 번째 프로젝트를 기획중입니다.
오마이컴퍼니에서는 사회의 이슈를 여러분들과 함께 공감하며 해결하는 Young SIM의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내가 키우는 사회적기업, 세상을 바꾸는 소셜펀딩, 오마이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