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마이컴퍼니입니다.

오늘 위안부역사관 펀딩에 총 누적액 1억 2천만원을 돌파하였습니다.

3천분이 넘는 어마어마한 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그 사이 누적금액 5천만원을 돌파할 당시 기부해주셨던 회원님을 페이스북을 통해 알려드렸으며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1억을 돌파한 시점에 기부해주셨던 회원님과는 본 펀딩이 종료된 후 오마이컴퍼니와 희움더클래식 식구들과 함께 맨투맨티셔츠를 입고 간단한 다과를 하는 시간을 가질까 합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일들이 벌어지는 사이, 희움더클래식에서는 매일매일 열심히 배송을 위한 패킹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소수인력으로 하루 몇백개씩 패킹을 하다보니 원래의 업무가 마비되는 상황에 이르러 다음주 맨투맨 패킹을 위한 긴급 아르바이트 인력을 투입한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애초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성원을 보내주실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기에 초기 주문 물량이 많지 않았고, 추가주문을 했지만 요즘엔 특히 남자회원님들이 대거 폭증하여 남자네이비 맨투맨티가 모자란 상황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하여 현재 상황을 알려드리자면...

1. 매주 월요일에 그 전 주 금요일 4시까지의 투자회원대상으로 한꺼번에 나가는 것이 아니라  그 주 동안 매일매일 수백개씩 패킹을 하여 매일 발송하고 있음 (따라서 금요일 오전에 투자하신 회원님들은 월요일이 아닌 목요일이나 금요일에 발송될 공산이 큽니다)

2. 지난주 금요일 4시까지 투자하신 회원님들도 모두 월요일에 발송된 것이 아니라 매일 매일 나눠서 순차적으로 나가는 바 금주안에 못받으실 가능성이 있으며 다음주초에 완료될 수 있음

3. 특히 남자네이비를 주문하신 회원님들은 투자순서가 앞순이셔도 남자네이비가 모자란 상황이라  배송시 후순위로 밀리게 됨

 

이상 어제 희움더클래식으로 부터 공지받은 내용입니다.

 

송장번호는 금주 배송할 명단에 대해서 지금 받았습니다.

다만 아직 발송이 안된 회원도 있기에 송장번호를 알려드리면 우체국 택배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보셔야 정확히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저희 오마이컴퍼니가 쇼핑몰이 아니기에 택배를 받으시는 상황에 있어서는 불편함이 따랐습니다. 또한 워낙 많은 회원님들의 투자로 인해 물량입고가 늦어지고, 주문량이 안맞아 일부 리워드는 늦게 배송되는 점이 있었습니다.

 

다만 본 프로젝트가 회사의 수익창출을 위한 물건판매가 아닌 여러분들의 기부를 통해 위안부 역사관 건립기금을 모으고 그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생존해계신 위안부할머님들을 의미하는 맨투맨티를 드린다는 점을 이해해주시고 배송이 빠르게 진행되지 못한 부분에 대해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패킹아르바이트 인력이 다음주부터 투입되면 조금 더 빨리 패킹을 하여 보내드릴 수 있겠다고 하오니 조금만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려주시면 모든 분들 한 분도 빠짐없이 배송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허리숙여 감사합니다!

남은 펀딩마감일까지 여러분들의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맨투맨티도 많이 입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