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마이컴퍼니

회원 메뉴

INTERVIEW

오마이컴퍼니가 만난 그들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Interview (169)

  11 12 13 14 15   
함께 나누는 건강한 행복 <동신이향>
등록일
2015-09-25
등록자
오마이컴퍼니


 

 

기쁨은 나눌 수록 두배, 지역 주민들과 함께 건강한 마음과 행복을 나누는 기업.


동신이향을 오마이컴퍼니가 만나고 왔습니다. 

 

 

 

대표님 안녕하세요.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동신이향 이름에서부터 나눔의 행복이 느껴집니다. 간단한 소개 부탁드리겠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동신이향은 2010년 전라남도형 예비사회적기업 지정을 시작으로, 2012년 11월에 사회적기업 인증을 받았습니다. 설립부터 지금까지 지역민의 건강예방과 관련되어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역 취약계층에게 전문적 건강예방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또한 취약계층을 고용하여 전문가로 재취업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동신이향에서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의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지역 어르신들에게는 "맞춤형 운동처방 프로그램과 맞춤형 정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고 청소년 및 아동들에게는 "성장 운동 및 미술치료, 음악치료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신이향의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

 

 

 

 

작년에 동그라미재단의 로컬챌린지프로젝트 2기로 선정되었습니다. 성폭력예방프로그램, 문화예술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적 프로그램의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로 보여집니다. 

 

감사합니다. 로컬챌린지프로젝트 2기의 선정으로 인해 병관리본부, 구세군 보건사업부 등과 함께 더 체계적인 프로그램일정을 소화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지요. 그리고 이번 LCP 펀딩 콘테스트 2기에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참여중인 LCP 펀딩 콘테스트에 어떤 프로젝트로 참여하고 계신가요?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의 이번 프로젝트는 <나주페스티벌 -더 놀아본 아빠, 더 놀아본 엄마- > 입니다.  나주하면 흔히들  나주배, 드넓은 평야, 곡창지대가 떠오르지요. 하지만 지금의 나주는 몇년사이 눈부신 발전을 통해 혁신도시로 바뀌어가고 있답니다. 그렇다면 도시의 변화에 맞게 나주의 축제문화도 변화가 필요하겠지요? 그래서 아빠와 엄마의 추억을 함께할 수 있는 색다른 테마로 이번 축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 나주놀자페스티벌 응원하기 클릭! >> http://bit.ly/1IBVdYd

 

 

 

그럼 펀딩모집금액은 이번에 진행할 나주놀자페스티벌 운영비용에 사용되는지요. 


 

기획 운영비 뿐만이 아니라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신 분들께는 입장권 및 다양한 먹거리와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프로젝트의 성과를 봐서 매년 진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터뷰에 참여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지역민과 함께 어우를 수 있는 <나주놀자페스티벌>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어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동신이향의 새싹 : 이웃과 함께 나누고 공유하는 마음에서 싹트는 건강한 마음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거듭 발전해온 동신이향이 또하나의 축제를 위해 변화를 시도합니다. 


동신이향의 슬로건 처럼 함께 나누고 공유하는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기대하겠습니다."

 

 

 

 

Support Your Dream

  OHMYCOMPANY

 

댓글달기

댓글